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블레스가 드디어 100일! 앞으로도 부탁해~

블레스가 드디어 100일! 앞으로도 부탁해~

 

 

대작MMORPG로 우리 곁을 찾아왔던 블레스!

오픈 첫날이 기억 나시나요? 기대작답게 첫날부터 많은 사람들이 몰렸던 기억이 나요.

저는 블레스의 FGT 때도 참여했었기 때문에, 확신을 가지고 열렬하게 기다렸었죠 ㅋㅋ

그리고 블레스가 오픈하고 재미있게 블레스를 즐겨온 지가

벌써 100일! 100일이 되었다고 해요.

 

 

시간 참 빠르죠?

 

 

블레스가 많은 유저들의 사랑 덕분에 무사히 100일을 맞이한 만큼,

그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가 봐요.

지난 5월 3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블레스 오픈 100일 감사 영상을 공개하더니~

 

 

100일 맞이 플로라의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공짜로 루메나도 받고, 행동력 회복제도 냠냠하고 많은 혜택을 받았는데요.

물론 아직 끝나지 않은 이벤트도 있다는 거!

 

 

 

대표적인 게 바로 이벤트 셋, 이 이벤트입니다.

어제 종료된 조련하기 미션은 수행할 수 있지만, 오늘 하수인 임무를 수행하고, 내일 게임에 접속하는 걸로

각각 희귀 등급 하수인과 탈것을 하나씩 얻을 수 있는 찬스에요.

놓치지 말기!

 

 

 

댓글 이벤트도 아직 블레스 분들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으니,

좋은 기회는 놓치지 말아야겠죠?

댓글 하나 다는 거 어려울 거 없으니까요~

 

그리고 이벤트 다섯! 개인적으로 이게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해요.

 

 

우선 출석체크 보너스 이벤트입니다.

오늘 5월 9일부터 이달 말까지 7일, 14일 이상 출석하면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일단 전 길들은 회색 무장 곰이 정말 탐이 나는데요?

게다가 14일 열심히 하면 남은 기간 동안은 행동력 빵빵하게 쓰면서 더 열심히 할 수 있겠어요.

출석이야 어려운 것도 아닌데 꼬박꼬박 채워줘야겠죠 ㅋㅋ

게다가 14일 이상 출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그래픽 카드도 준대요~

 

게다가 각 클래스별 무기도 거저! 그냥! 공짜로!

어떤 클래스 무기를 받을지 고민 좀 되겠는데요?

저는 부캐릭터로 키우고 있는 버서커 무기를 받겠지만요.

 

 

요즘 부캐릭터로 버서커 키우는 맛에 빠져있는데,

프리미엄 서비스에 행동력까지 싹 챙겨줘야겠습니다 ㅎㅎ

블레스는 유저간담회 이후 유저들의 원하던 부분을 엄청나게 반영해주고 있어서

얼마 전에 귀속 아이템들의 제한이 대거 해제되면서 본캐릭터를 이용해 서포트 해주는 게 가능해졌거든요.

무기까지 더해지면 한결 더 빠르게 키울 수 있겠습니다.

 

 

제 버서커도 이벤트에 힘 입어 5월 내로 만렙을 만들어줘야겠어요.

물론 더 빨리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시간이... ㅠ_ㅠ

 

 

그래도 짬짬이 나는 시간에는 PC방으로 가서 2시간 씩 골드를 챙겨줘야겠습니다.

5월 PC방 이벤트는 정발 혜자라서..

이번 달 이벤트가 너무 할 게 많아요 ㅋㅋ

하나 같이 유용한 이벤트다 보니까 무시할 수도 없고요 ㅋㅋ

 

진성 블레서가 될 준비는 이만하면 다 됬냐고요? 딱, 하나 남았죠 ㅋ

바로 블레스 앱 설치하기! 안드로이드, IOS 모두 지원하더라고요.

로그인만 해도 100 루메나에, 매일 행운상자를 열 수 있으니까 진성 블레서라면 설치 必! 이겠습니다.

 

 

지난 100일간 우리 곁을 함께한 블레스!

앞으로도 꾸준히 100일, 1000일 우리 곁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같이 유저들과 소통하며 계속 발전해나가면 걱정 없을 거 같아요 ㅎㅎ

 

블레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네오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