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설 게임이벤트로 복귀한 차구차구, 몬스터길들이기 근황

설 게임이벤트로 복귀한 차구차구, 몬스터길들이기 근황 

 

 

얼마 전 차구차구에 복귀를 했습니다.

설이라고 넷마블에서 총 10종의 게임이벤트를 시작했더군요.

요새 프리미어 리그에 빠져서 맨날 새벽까지 축구를 보고 있는데 이벤트 소식을 듣고 급 관심이!

 

친구가 옆에서 살살 꼬드기기도 했구요.

 

아스날 팬이어서 런던크루저 선수들로 맞추고 싶은데 아직은 갈 길이 먼 상황,

그래도 복귀 유저 혜택이랑 설맞이 이벤트로 인해 선수단 구성 자체는 조금이나마 끌어올렸습니다.

 

 

참고로 차구차구에서 진행중인 건 오늘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각종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

매일매일 정해진 미션을 클리어하면 재분배권과 휘슬, 회복제, 엘리트보장뽑기권 중 하나가 나오기도 하고

일일 미션을 일정 횟수 클리어하면 원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죠.

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10회 클리어하면 무려 레전드 뽑기권!!!!!

 

저걸 보고 무조건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ㅋㅋㅋ

친구가 자기 덱 좋다고 계속 자랑하는데 어느 정도 따라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더군요.

 

 

오늘은 스페셜 리그 5판하기가 미션이어서 우선적으로 도전!

이벤트 참여도 하고 리그를 뛰고 아이템도 받으니 어찌 보면 일석이조의 게임이벤트가 아닌가 싶어요.

참여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고 일정 판수만 하면 되기에 ㅎㅎ

 

 

무회전 슛!!!

 

 

아데바요르도 골~!!!!

난이도가 쉽기도 하고 공격진에 엘리트카드 두 명이 있으니 든든합니다.

요샌 차구차구에 들어가면 일단 설 이벤트 참여를 한 뒤 스카우터 미션으로 선수 하나 뽑고

이렇게 고정으로 하고 있는 중이네요.

 

 

 

빠르게 클리어 후 보상을 딱! 오늘은 회복제 20개를 받았네요.

매일매일 뭐가 들어왔나 볼 때도 두근두근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여기서 엘리트보장뽑기권만 나와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차구차구외에 제가 즐기고 있는 건 몬스터길들이기!

 

 

이번 넷마블의 10종 게임이벤트에 포함되어 있었죠.

차구차구, 몬스터길들이기, 이데아 등 많은 게임들이 이벤트를 시작하였는데 몇몇 게임들은 이벤트가 끝난 상황,

아직 이벤트가 진행 중인 다른 게임들도 있긴 하지만 그 중 제가 하고 있는

몬스터길들이기와 차구차구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기분이 더더욱 좋습니다.

 

(특히 몬스터길들이기는 복귀한 게 아니라 꾸준히 하고 있었기에 ㅎㅎ)

 

 

몬스터길들이기의 이벤트는 굴려윷,

아무 모험지역 3회 클리어, 아무 대전이나 2회 참가로 총 다섯 개의 주사위를 받을 수 있죠.

 

 

이 주사위로는 이렇게 각종 아이템들을 겟,

특히 좋은 건 여기에서 초월의 깃털과 신비한 가루, 강화란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죠.

윷을 굴릴 때 맨날 초월의 깃털아 나와라!!!! 이러고 굴리고 있는 ㅎ...

다섯 바퀴를 돌면 초월의 깃털을 추가로 얻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현재는 총 네 명의 초월 캐릭터가 있는 상황인데,

지금 클라우드랑 크로피안도 초월을 시키려고 준비 중에 있거든요. ㅋㅋㅋㅋ

초월의 깃털이 절실히 필요했는데 이번 이벤트로 조금이지만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일단은 열심히 요일 던전을 돌면서 초월의 깃털을 얻기도 하는 중인데

빨리 하나 더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이 ㅎ..

어차피 요일 던전을 돌면 모험지역 이벤트 미션도 깨져서 편하기도 합니다.

 

 

아쉽게도 오늘은 신비한 가루 득...

뭐 이것도 엄청 좋지만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기에 ㅋㅋㅋㅋㅋ

혹시 다른 게임이벤트가 궁금하시다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보시면 됩니다.

 

카톡, 비카톡게임10종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pc버전)

카톡 게임 5종 바로가기 (모바일 버전)

비카톡게임 5종 바로가기 (모바일 버전)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