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모바일해상게임 제독의 함대, 해전게임 사전등록

 

모바일해상게임 제독의 함대, 해전게임 사전등록

 

 

남자의 멋을 가장 잘 표현한 게임이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개인적으로는 해전게임만한 게임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단순한 필드가 아닌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압도적인 배경의 스케일이 이러한 특징을 잘 살려주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사전등록을 진행중인 제독의 함대도 그 요인을 잘 나타내주고 있죠.

 

 

제독의 함대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중인 게임인데 티징 영상을 보면 마치 한 편의 영화,

또는 유명 게임들의 시네마틱 영상을 보는듯한 느낌을 잘 연출해 냈습니다.

무엇보다 모바일 플랫폼에서 대규묘 해전게임을 구현했다는 것이 상당히 흥미를 증진시켜 줍니다.

 

 

제독의 함대의 특징으로는 실제 전쟁인 2차 세계대전의 함대전을 실감나게 재현해 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실제 전함들을 구현했을 것이고 다시 한 번 그 때 당시의 전장을 방불케하는

전쟁 시뮬레이션을 보는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지않을까 유추해 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미국의 아이오와 전함도 나오겠군요.

 

 

제독의 함대의 사전등록은 누구나 제약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유저뿐만 아니라 ios유저들도 참여가 가능하다는 소식입니다.

보통 안드로이드 선 사전등록을 하는 경향이 많은데 아이폰 유저로서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급되는 보상 또한 상당히 좋은 구성품들이어서 처음부터 원활한 게임 진행이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 자신이 사전등록을 하고 친구들에게 초대를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과 더불어, 전함들의 프라모델까지 준비된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건담과는 다르게

상당히 정교하고 완성도높은 전함 프라모델은 실물로 보면 그 순간 전함 덕후가 된다고 제가 자부합니다.

 

 

다양한 보상때문인지 기대하는 유저들의 대부분이 여성 유저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럴만도 한게 신세계 상품권이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이니 그럴 수도 있겠죠.

보통 해전게임하면 남성 유저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해왔지만 이번 기회에 이런 고정관념이 바뀌게 될까요.

 

 

모바일해상게임 제독의 함대의 묘미를 잘 살려준 요소로는 화보도 있습니다.

섹시한 콘셉트의 여 제독의 모습이 보이는데 맥심 화보집에서 예선에 들었던 엄청난 인물이죠.

그래서인지 요염하지만 위화감없이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현재 공식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GM인 맥아더와 루시를 응원하면 참여한 유저들에 비례하여 보상을 지급하는데 최소 100명부터

최대 2,000명까지 점진적으로 커지는 보상을 얻을 수 있어서 모든 유저들이 합심해서 참여해야겠죠.

 

 

아직 공식카페에 가입하지 않은 유저들은 단순히 가입만 해도 매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10명을 매일 추첨하는 만큼 당첨률도 상당히 높지않나 생각되는데 정식 런칭까지 지속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고 매일 17시에 당첨자가 발표되니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공식카페 가입도 해두는 것이 좋겠죠.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제독의 함대 사전등록]

[제독의 함대 공식카페]

 

'본 포스팅은 라인콩코리아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