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모바일SNG 소사이어티! 게임으로 즐기는 나만의 마을

 모바일SNG 소사이어티! 게임으로 즐기는 나만의 마을

 

 

모바일SNG라고 하면, '엥 그게 무슨 장르지?'하고 생각하실 분들도 있겠죠?

농장이나 마을을 키우는 형태의 소셜 게임을 보통 SNG라고 해요. 한번 쯤은 해보셨을 걸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소사이어티는 모바일SNG인데 원기산삼에서 서비스해서 좀 놀랐어요 0_0 ;;

 

 

SNG란 바로 이런 것!

소사이어티에서는 자기만의 농장을 꾸밀 수 있는데요. 완제품을 만드는 공장까지 직접 운영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아직 허전하지만.. 꼭 멋진 농장을 만들 거에요.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 덕분에 금방 꾸밀 수 있겠죠? 우선 장미를 늘려야겠네요 ㅎㅎ

 

 

모바일SNG는 이것저것 많이 해봤지만, 소사이어티가 정말 신기한 건 바로 요 G커머스에요.
G커머스에서는 각종 생활용품은 물론이고 심지어 이런 반찬까지 팔 모양이에요, 물건이 상당히 많이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아직 구매를 할 수는 없는데 이거 게임 머니로도 살 수 있겠죠? 농장만 잘 키워도 저녁 밥상이 달라지겠네요 :D
농장을 잘 키워서 얻은 결실들로 G커머스를 이용하면, 운송비만 내고 현물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아요ㅋㅋㅋ
이런 생각을 하니 갑자기 제 농장에 장미가 더 예뻐 보이는 거 있죠?

 

 

열심히 해서 꼭 마을을 키워봐야겠어요!!!

 

 

그럼 어떻게 하면 우리 농장을 잘 키울 수 있을지도 알아볼 차례네요.

소사이어티에 접속하면 이렇게 주문이 온 걸 확인할 수 있는데, 주문 온 걸 보고 만들어서 팔면 되요. 쉽죠?

레벨을 올릴 수록 더 다양하고 돈 되는 물건들 주문이 들어오더라고요 +_+

 

 

▲ 소사이어티에서 설치할 수 있는 밭들

 

 

▲ 소사이어티의 오디 공장에서 만드는 제품들

 

다른 모바일SNG처럼 소사이어티도 다양한 밭들을 키우고 결실을 수확할 수 있어요.

수확한 결실들을 이용해 공장에서 제품을 만들 수도 있고요.

꼭 오디 공장이 아니어도 다양한 공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죠.

한번 결실을 얻으려면 아주 오~래 걸리던 다른 모바일SNG들과는 달리 금방 금방 결실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주기적으로 원기맨을 불러 선물을 배달 받을 수 도 있어요.

일정 시간마다 부를 수 있으니 알뜰하게 꼬박꼬박 챙겨줘야겠죠?

 

 

▲ 더 빠른 수확을 위해 원기 3개를 투자해 오디 나무를 심는 모습

 

 

▲ 보석 1개를 이용해 사탕단풍 나무 수액을 즉시 수확하는 모습

 

, 보석을 이용해 수확이나 생산을 즉시 완료시켜주는 기능도 있어요.

이것만 수확해서 팔면 원하는 물건을 주문할 수 있는데, 기다려야 한다면 참기 힘들겠죠 ㅠ_

저는 성격이 급해서 그럴 때면 즉시 완료 기능을 써버릴 것 같아요.

 

 

물론 알뜰살뜰하게 농장을 키워우는 재미가 정말 꿀잼인데요 농장을 꾸미는 기능도 있더라고요 저는 꽃밭을 만들고 싶은데 아쉽게 아직 구매하지 못했어요 ㅠ_ㅠ
다음에는 꼭 꽃밭을 만들고 말 거에요!

 

시간가는 줄 모르게 즐길 수 있는 귀여운 모바일SNG 소사이어티!
이런 걸 왜 진작 몰랐나 싶은데요. 혹시 생각 있으신 분들은 아래 하이퍼링크 활용하시면 편하게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 소사이어티 공식카페 바로가기 >

< 소사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은 주식회사 원기산삼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