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대작 MMORPG 블레스 만렙까지 한발자국!!

대작 MMORPG 블레스 만렙까지 한발자국!!

 

 

 

이미 많은 유저분들은 블레스의 매력에 빠져들었는데요

그중에 한명이 저 입니다ㅎㅎ 얼마 전, 레인져로 시작해서 파티사냥을 즐기기위해

가디언으로 전향을 했는데요 벌써 레벨이 38이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냥터는 35레벨에 입장이 가능한 코볼트아지트 입니다. 끊임없이 나오는

몬스터들을 처치해가면서 진행해야하는 상당히 까다로운 던전이죠

 

 

들어오자마자 조금만 앞으로 가면 보스를 만날 수 있는데요

보스전을 시작하기 전에 제일 중요한 점 한가지가 바로 이

디키룩의 눈을 처치 하는 겁니다. 한방에 처치하지 않으면 보호막이 생기고

끊임없이 몬스터를 소환하기 때문에, 스킬로 한방에 처치해야합니다.

 

 

디키룩의 눈을 처치하고 바로옆에있는 보스인 클루와 전투를 시작하게되는데
패턴은 빠른 공격형태의 스턴을 사용하며 주기적으로 광역 마법을 사용합니다.
이것또한 스턴이 걸리면서 넉백이 됩니다. 상당히 까다로운 보스몬스터죠
가디언 유저는 도발을 끊임없이 사용하면서 어그로를 먹어 주셔야 합니다.

 

 

구석으로 대리고가서 탱커가 벽을등지고 탱킹을하면 좀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넉백을 최소화하면서 빠르게 딜링을 할 수 있으니
모든탱킹은 벽을 등지고 하는게 좋습니다.

 

피가 얼마 남지 않았을 때 클루는 도망을 가게 되는데요
순간이동해서 밑으로 사라지게 됩니다.
클루를 잡기위해서 다시 몬스터를 처치하면서 통로를 지나야 하는데요
(귀찮게 하네요 끙 ㅋㅋ)
 

 

통로를 지날갈때마다 엄청난 양의 새끼 와이번 들이 몰려들기 때문에
코볼트 아지트는 파티구성을 광역마법을 보유한 마법사나 버서커와
함께 가야합니다. 각각의 클래스가 파티에 같이 있어야 클리어가 수월하죠.

 

 

계속 진행하다 보면 코볼트 무리들이 나오는데 그 중에 코볼트 요리사가 있습니다.
이 무리들을 조정하는 보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타겟 No1으로 생각 하셔야 합니다.
요리사는 주위에있는 코볼트 들에게 버프를 주는데 바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코볼트들이 대미지를 입지 않는거죠
그렇기 때문에 빠르게 요리사를 처치하고 나머지 코볼트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이렇게 중앙지역까지 진행하시면 클루를 다시 만나게 되는데 이때도 패턴은 똑같습니다.
빠르게 사용하는 단타 스킬과 광역마법을 사용을 하는데 가디언인 저는 많이 아프진 않습니다.
그래서 벽을 등지고 이렇게 탱킹을 하게되면 무리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클루를 잡으면서 딱 39레벨이 되었는데요 블레스의 만레벨은 45레벨이죠
6레벨이 남았군요!! 빠르게 만레벨을 찍고 카스트라 공방전과 투기장도 함께
즐겨봤으면 좋겟습니다. 뭐, 카스트라 공방전은 레벨 25부터도 가능 하지만
만렙을 찍고 즐기면, 좀 달라지지 않을까 하는 느낌 같은 느낌이..

 

 

이벤트가 쭉 진행중입니다 저는 이미 스텝 1 2 3 까지 다 응모를 해논 상태네요

스텝1 이벤트로 받은 루메나는 저의 인벤토리 확장에 잘 사용되었습니다 ㅎㅎ

고급 그래픽카드와 스페셜 에디션 컴퓨터의 행운을 잡으세요!!

 

 

본 포스팅은 네오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