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오픈베타로 즐겨 본 블레스, 대작MMORPG 그 신비한 세계


오픈베타로 즐겨 본 블레스, 대작MMORPG 그 신비한 세계



블레스가 1월 27일 대망의 오픈베타에 돌입했습니다, 2차 FGT 이후로 다시 유저들 앞에 등장한 블레스는 

테스트 때의 피드백을 적용,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컨텐츠로 MMORPG의 새로운 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매번 테스트 때부터 전부 참여했었는데 이번 오픈베타가 이렇게 반가울 수 없었죠!

바로 플레이 하러 가봤습니다.



저는 쿠아트란 서버에 우니온 진영을 선택했는데 무슨 종족을 할까 고민하다가 아름다운 아쿠아 엘프가 끌려서

아쿠아 엘프에 레인저를 선택했습니다. 저번엔 어쌔신을 했거든요 ㅎㅎ; 원거리가 해보고 싶었습니다.

아쿠아 엘프의 스토리를 게임 시작부터 볼 수 있었는데 고대 엘프의 영혼을 거부하면서 반쪽자리 그림자 엘프로 살아갑니다.

사실상 거의 노예와 같은 처지였는데 여왕님의 도움으로 어렵사리 스페치아를 오게 되었습니다.



스페치아에 도착하니 울리에라는 귀환 지정 NPC가 선물을 줬네요 ㅎㅎ.. 언제 귀환석을 쓸지 모르니

바로 스페치아를 귀환도시로 지정했습니다. 저 귀환도시를 지정하면 예쁜 날개가 잠깐 달리는데

나중에 아바타나 아이템으로 출시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ㅜ_ㅜ 너무 이뻐요!!



저 날개는 나오면 꼭 사야되!!



스페치아에 도착하니 오랜만에 보는 돈 치코, 마스쿠로 플레이 할 때에도 많은 퀘스트를 주면서

함께 고난을 해쳐나갔는데 저번 테스트 이후로는 처음 만나네요 ㅎㅎ.. 반가워요 배불뚝이 아저씨!!




역시 돈 치코, 저에게 좋은 선물을 주네요, 바로 탈 것인데 블레스에는 다양한 몬스터가 존재하고

그 다양한 몬스터를 조련을 통해 탈 것, 애완동물, 하인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아직 레벨이 낮아서 탈 것을 마련하지 못했는데 센스 있게 이쁜 말 하나를 주네요 :)



성의를 봤다면 바로 말 타고 퀘스트를 진행하러 ㄱㄱ! 섭정의 부하가 뭘 하고 있는지 보고 오라는데

어디 숨어서 하는 줄 알았더니 앞, 뒷문 다 열어 놓고 아무나 들으라고 떠들고 있었습니다.

왠지 시트콤 하나 보는 기분 ㅎㅎ



어휴.. 수고는요 ㅎㅎ; 여관에서 여기까지 오는데 1분도 안 걸렸어요 ㅎㅎ..

어맛?! 엿듣는 저에게 하던 말 아니었나요??



그거 쫌 엿들었다고 죽일 듯이 덤벼드네요 ㅎㅎ.. 물론 제 화살은 자비가 없기 때문에

섭정의 부하는 죽은 목숨.. 미안하지만 퀘스트를 위해 고이 죽어다오..



짜식.. 형아가 임마 이렇게 강해!



섭정의 부하를 때려잡으니 섭정의 편지가 발견 됩니다.. 섭정.. 넌 너무 물렀어!



섭정의 편지를 돈 치코님에게 가져가니 자필로 쓴 편지로 판멸 났습니다.

스페르마라는 일종의 마약 같은 걸 인간과 거래하고 있었던 모양입니다.

역시 왠지 초반 플레이 할 때 얄밉게 행동 하던 게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



돈 치코와 얘기 중인데 버릇없게 어디서 가면 쓴 괴한이 습격을 해옵니다.

할거면 소리 소문 없이 올지 다 티 나게 와서 돈 치코에게 먼저 걸렸습니다.




2:1 불리한 상황이지만 환상적인? 컨트롤로 극.복

하지만 이걸 구경만 하는 돈 치코가 왠지 얄미웠습니다..

쫌 도와주지..부들부들




괴한을 처치하니 이 사실을 수비대장 프랑코에게 알리라고 합니다, 자신의 이름을 말하면 안다는데

역시.. 스포르차 가문의 전령은 힘이 강력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스페치아에서의 퀘스트는 더욱 깊은 미궁으로 빠지면서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는

시어머니도 모르게 됐죠 ㅜㅜ




퀘스트를 클리어하면서 교관에게 스킬 북을 구매해서 스킬을 배웠는데 블레스는 특이하게도

스킬에 전술이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전술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여러 가지 스킬을

자신만의 조합으로 만들어서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아직 레벨이 낮아서 스킬이 몇 개 없지만

나중에 스킬을 많이 배우면 다양한 전술로 스킬 빌드를 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제 짧은 블레스 이야기는 끝! 앞으로 더 많은 스토리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좀 더 플레이 하러 가야겠습니다 :)




블레스는 오픈베타와 함께 빵빵한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기본적으로 출석만 해도 아이템을 주는 출석 이벤트와

본인인증, 캐릭터 생성, 접속 3가지를 완수하면 루메나100개와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나 블레스 한정판 PC 등

다양한 아이템을 주고 있습니다. 어때요? 참 쉬운 이벤트죠 ㅎㅎ?

아무튼! 전 그럼 다시 블레스를 하러! 여러분도 함께 하시길 바라며 이만 슝~


본 포스팅은 네오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