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골프장타를 위한 노력?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까지 연습중!

 골프장타를 위한 노력?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까지 연습중!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 골프를 좋아하시는분들도 라운딩을 자주 안나가시는 경향이 있는데요

스크린골프장도 가시기 꺼려하시는분들께 좋은소식!

바로 게임으로 즐기는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 대대적인 신규 업데이트와

두둑한 보상을 드립니다! 누구나 쉽게 즐기는 샷온라인에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접속했을때 팝업돼는 바로 신규 이벤트들 입니다.

기본적으로 골드 플레티넘 카드를 지급해드리면서 경험치/신규유저 보상 등등

엄청나게 많은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처음시작할때 어려움없이 게임하시라고

많은 지급 해드리는거 같습니다.

 

 

신규유저분들에게는 레벨별로 각각 5레벨 상승때마다 추가로 지급해드리는 아이언/경험치/등등

많은 게임아이템을 지급해드리는데요

라운딩을 즐기실때 추가로 경험치나 장타를 위한 아이템을 지급해드립니다.

그리고 이번에 지급해드리는 골드 플레티넘 카드는 경험치 3배의 효과까지 있으니

레벨업도 엄청나게 빠르게 돼겠네요

 

 

 

그리고 이번에 추가된 접속보상입니다.

하루에 1시간씩 게임을 즐기기면 접속보상을 받을수있는데요

게임에 도움이 돼는 아이템들이 들어있으니 이거또한 필히 받아가세요

 

 

그리고 매일매일 게임을 하시면서 일일퀘스트도 즐기실수있습니다.

간단하게 접속보상부터 라운딩을 즐기면서 할수있는

나이스샷이나 드링크 사용하기등등 간단한 퀘스트부터

주간퀘스트/월간퀘스트 까지 종류별로 퀘스트를 수행할수있습니다.

 

 

퀘스트를 클리어한후 받을수있는 황금열쇠로 게임아이템을 구입할수있는

발할라 샵입니다. 발할랴 샵은 기본 드링크부터 아이언/코인 등등 많은아이템들과

락카룸 패키지 까지 구매할수있는 아이템까지 많은 아이템이 준비되어있으니

일일퀘스트도 즐기고 아이템까지 가져가세요~

 

이번에 저도 잠깐 플레이를 해봣는데요 신규유저는 기본적으로 2배의 경험치추가를 받을수있고

드링크까지 지원이 되면서 많은 추가 혜택이 많으니 지금시작하시면

렙업도 엄청 쉽게 할수있겟네요

 

 

골프게임을 원래 많이 좋아했엇는데

오래전에 했던기억을 더듬어 바람의 영향이랑 파워를 조준해서 장타를 한번 노려봤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감이 살아있어서 바람의영향까지 적용된다는걸 알고있엇네요 ㅎㅎ

 

 

한번에 그린은 못가도 근처까지는 갈수있줄알았건만..

154 야드라니 최소한 180야드정도는 될줄알았는데ㅠㅠ

좀더 플레이를 해봐서 ㅎㅎ한번에 인그린까지 가봐야겠네요 ㅎㅎ

 

 

 

가을맞이 엄청나게 많은 이벤트들과 미니게임

복귀/신규유저보상 골드 플레티넘 카드까지 더많은 이벤트 내용은 샷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있습니다.

풍성한 이벤트들과 업데이트를 준비해서 유저분들의 기대감을 받고있는 샷온라인

날씨가 추워져서 필드를 못나가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게임입니다.

 

 

본 포스팅은 온네트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