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리니지 콜라보와 함께 추석 이벤트 몬스터길들이기

리니지 콜라보와 함께 추석 이벤트 몬스터길들이기



가을과 추석을 맞은 몬스터길들이기. 계속해서 이벤트를 진행중이던 몬길이 이번에는 당연하게도 추석이벤트와 함께 찾아왔습니다. 일명 추억석으로 라는 이벤트인데요. 말그대로 추억속으로라는 말을 비튼 이벤트로 여태까지 진행되었던 이벤트나 업데이트의 메인 화면등을 퍼즐로 구성해서 완성하면 보상을 받는 이벤트입니다!



이런식으로 퍼즐을 모아서 완성하면 7성 아이템등을 지급한다는 것!

물론 하나씩 맞출때도 이벤트 보상은 지급이 됩니다.



기억이 나시는지.. ㅋㅋ

 이렇게 과거의 업데이트 메인화면등을 추억속에 빠지게 만들어서 이벤트로 진행하는 아이디어는 상당히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리니지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중입니다.

군주 카인에 이어서 이번에는 세리엘인데요. 추석을 맞아 이벤트로 세리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는 것!



합성만으로 7성을 7번 획득하면 세리엘을 무료지급 한다는 이벤트인데요



공짜로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면 안되겠죠.

물론 7성합성을 하는 중에  세리엘이 나올순 있지만 그 확률은 ㅋㅋㅋ 낮겠다는것

하지만 이벤트기간안에 어떻게 7성을 7번 만들까 하시는 분들!



6성뽑기권을 계속해서 드린다는것!!! 이거면 충분히 7번 합성하고도 남겠네요 ㅋㅋㅋ



6성뽑기권 지급이벤트는 매일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라 중복이 되니 꾸준히 접속해서 플레이하시면

충분히 세리엘을 얻을 수 있으시리라 봅니다.



77 잭팟터져서 세리엘도 획득하시고!!



더불어 세리엘과 함께나온 드비안느도 세리엘 얻다가 획득하시며 즐거운 추석 마무리하시기를~!!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