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MORPG 크리티카 ,니글니글 듀오 이상훈 송영길 등장하다

MORPG 크리티카 ,니글니글 듀오 이상훈 송영길 등장하다 

 

 

얼마전 소개해드린 개그콘서트 콤비 니글니글, 이상훈 송영길의 콜라보!

의문의 그림자가 니글니글일꺼라고는 상상도 못했었는데, 인사 영상 공개로 인해 완전 빵터졌었죠!

여기에 얼마전!!! 인사영상에 이어 니글니글이 등장하는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니글니글에 초액션을 입히다! 라는 제목으로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이 영상...

이미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못보신 분들도 있으니 한번 올려봐요.

 

( 사실 이 니글니글 프로모션 영상은 봐도 봐도 웃겨서 무한 재생을 하게 되요... ㅋㅋㅋㅋㅋ)

 

 

특히 평소 개그콘서트에서 느끼한 말들과 특이한 춤으로 웃겼던 니글니글 이상훈과 송영길,

하지만 이번 크리티카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대사 한마디 없이 그저 bgm과 몸짓 하나만으로 웃겨주고 있죠.

크리티카 깃발을 들고 있지 않으면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라고 헷갈릴수도.... ㅋㅋㅋㅋ

 

 

 

특히 이 두 장면은 완전 빵 터지지 않나요!?!?!?

전 이번 크리티카, 니글니글 영상 중 이 두 장면은 무한 반복했답니다.

특히 송영길의 표정은 완전 리얼!!!!!!!!!

 

 

거기에 중간중간 끼어있는 니글니글의 깨알같은 몸개그들!!!

분명 대사한마디 없고 웅장한 bgm하나만 들리는건데 제 귀에는 빠빠빰 ~!! 빰빰 이라며 니글니글 음악과 대사가 들립니다.

자체 음성 지원이라니... ㅋㅋㅋㅋ 확실히 니글니글이 대세이긴 한가봅니다.

 

하지만 이 두 콤비가 그저 프로모션 영상에서만 등장!?

 

 

아니죠!!!!

니글니글 송영길과 이상훈은 크리티카 안에서도 역시나 빵 터지는 모습으로 등장을 해요.

왼쪽 어깨에 있는 귀여운 이상훈 sd 인형, 그리고 오른 쪽 어깨에는 날개에 가려 안보이지만 송영길 sd 인형이 있죠.

거기에 싱크로율 100%인 송영길 머리 아바타!!!!!!

 

 

송영길 머리 아바타를 벗으면 짜잔~!!!

이렇게 이쁜 제 에클레어가 송영길로 변신을 하다니.... ㅎㅎㅎㅎ

옆에 있는 송영길 sd 인형은 포인트입니다.

 

 

한가지 이번 크리티카 니글니글 콜라보의 좋은 점은

이상훈 송영길 sd 인형과 머리 아바타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죠.

그저 접속한 뒤 퍼즐 맞추기를 하면 퍼즐을 맞출 때 마다 다양한 아이템들이 팡팡!!

저는 내일 니글니글 이상훈 머리 아바타 상자를 받을 수 있어요.

 

 

송영길 머리 아바타와 함께 하는 사냥이란... ㅎ

원래 송영길의 몸은 뚱뚱하지만 에클레어와 함께라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볼 수 있죠.

평소랑 다르게 은근 멋지지 않아요!?!?!?

내일은 이상훈 머리 아바타도 착용해서 사냥을 한번 해봐야겠어요.

 

 

아참!! 오늘 크리티카에 새로운 시스템인 영석이 업데이트가 되었는데 모두 확인해 보셨나요!?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렇게 영상을 통해 가이드를 볼 수 있어요!

새롭게 추가된 긴급 소탕 스테이지를 통해 영석을 얻을 수 있는데,

이걸 장비에 장착하여 평소보다 더 강력한 장비로 만들 수 있답니다.

 

새로운 시스템인만큼 모두 영석을 모아 캐릭터를 더 강하게 한번 만들어보세요!

저도 영석을 모으러 다시 사냥을 하러 가봐야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한번 참고해보세요

 

크리티카 업데이트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올엠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