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이니시아 네스트 사전등록 게임팻으로 간편하게!


이니시아 네스트 사전등록 게임팻으로 간편하게!




신작 RPG게임 소식입니다. 이니시아 네스트라는 게임인데요.약간은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2D그래픽의 RPG게임인데요.

3D게임들이 난무하는 속에서 나온 2D게임이라 더욱 느낌이 더 사는 것 같네요.



CBT를 진행했던 적이 있다고하는데 저는 플레이하지 않았었구요. 다만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 게임 속 플레이를 조금 엿볼수 있었습니다. 2D게임 답게 애니메이션같은 이펙트가 가장 먼저 눈에 뛰는데요. 아직 게임 오픈 전이라 당연히

많은 정보가 공개되어있지 않고, 적은 정보들만 취합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클래스는 워리어 매지션 클레릭이 있는데요. 워리어와 매지션은 그렇다치고 보통 어썌신이나 아쳐 등의 캐릭이 있어야하는데 사제인 클레릭이 있는 것을보면 파티플레이가 가능하고 메인이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일단 그래픽적인 부담이 없는, 사양안타는 2D게임답게 무한정 화려한 이펙트를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 될 것 같네요. 스킬 수를 늘리고 콤보를 늘리면 그만큼 게임플레이하는 맛이 살아남으로

3D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할 것 같습니다.



현재 오픈전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역시나 뽑기권과 돈 등의 보상아이템을 줍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떙기는건 사전예약 기념날개.. ㄷㄷ 저런거 하나씩 등에 달고다녀야 겜 할맛나죠.



재미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입니다. 사전예약 등록자수에 따른 경품이벤트인데, 50만명이 등록할 경우 무려 미니쿠퍼 컨버터블을 경품으로....!! 여러분들도 한번 등록하고 홍보해서 50만명을 모아보는게 ㅋㅋㅋ.. 모두가 힘을낸다면..?

지구인들아 힘을 줘!!



그밖에도 공유이벤트나 카페가입이벤트 등을 통해 문화상품권같은 것도 주고, 카페전용 코스튬도 준다고하니

사전등록페이지 살펴보시고 이벤트 참여해도 좋을 것 같네요.

그치만 요즘 나오는 게임들마다 사전등록해야하는게 너무 귀찮기도하고, 일일히 확인못하고 넘어갈떄도 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런 귀찮음을 막고자 사전등록 어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게임팻이라는 어플인데 이번에 이니시아 네스트도 이걸 통해서 알게되었고.. 그냥 가끔씩 들어가서 버튼만 딱딱딱딱 눌러놓으면 특별히 따로 폰번호등의 정보입력하는 번거로움없이 간편하게 되서 좋은 것 같네요. 역시 요즘은 편리함이 대세인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