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실시간 공성전으로 돌아온 뮤오리진과 쿠폰을 지급하는 게임팻


실시간 공성전으로 돌아온 뮤오리진과 쿠폰을 지급하는 게임팻



이미 뮤오리진은 출시되자마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의 상위권에 등극한 전적이 있는 게임입니다.

예전에 PC 온라인게임으로 즐기던 뮤 온라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그래픽이나 스토리나 유사한 모습이

가장 큰 인기요인으로 작용하지 않았나 생각하는데 오늘은 뮤오리진의 방대한 업데이트 소식과

게임팻이 지급하는 쿠폰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아마 모바일 플랫폼으로는 쉽사리 구현하지 못할만한 업데이트라 저도 상당히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사상 최초로 200인이 동시에 진행하는 공성전이 뮤오리진이 이번에 준비한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입니다.

현재 게임팻을 통해서 사전예약과 동시에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으니 업데이트가 되기 전 서둘러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뮤오리진을 떠났던 유저들도 상당 수 복귀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다시금 순위권으로의 도약을 준비중인 게임입니다.



게임팻이 지급하는 쿠폰의 구성품으로는 펫 소환쿠폰 1개와 귀속 다이아 300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도 있지만 각종 약관과 휴대폰 번호등의 개인정보가 필요한 반면

게임팻을 통해 사전예약을 하고 쿠폰을 받는 것은 아무런 조건없이 원클릭으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보상은 기존유저는 물론 신규유저들에게도 가뭄의 단비같은 존재로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인 실시간 공성전입니다.

200명이 진행한다는 사실은 앞서 말씀드렸지만 흥미로운 사실을 이것이 실시간이라는 것입니다.

모바일 플랫폼에서 이 정도의 인원을 수용할만한 서버를 운영하는 것이 웬만해선 힘들 것이라는 건 다들 아실겁니다.

이러한 면을 미루어 볼 떄 뮤오리진이 모바일 사상 최초라는 슬로건을 걸 만한 게임인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이벤트가 끝이라면 이 사실 하나만으로 뮤오리진에 복귀하기엔 망설이겠죠.

이 외에도 굉장히 다양한 컨텐츠가 업데이트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매 주 다양하고 새롭게 리스폰되는 7대 보스가 업데이트되는데 이 보스는 일반적인 특수 던전의 보스와는 비교가

불허할 정도로 강력함을 자랑하지만 그만큼 엄청난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많은 유저들이 이 보상을 얻기 위한 노력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디어 뮤오리진에도 펫 시스템이 생겼습니다.

기존에는 혼자 자동과 수동사냥을 진행하며 가끔 퀘스트를 통해 파티 플레이를 하곤 했었는데요.

펫이 생겨서 훨씬 빠른 이동은 물론 전투에 도움이 되는 스킬이나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이 어디서든 출정이 가능한 조건없는 모습입니다.



추가적으로 파티 플레이 시스템을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차원의 미궁에서 진행되는 전투는 파티 플레이를 이용하면 보다 수월하게 클리어가 가능하며

지금까지는 얻을 수 없었던 귀중한 보상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고퀄리티의 보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름을 기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뮤오리진을 게임팻의 쿠폰도 받고 가장 먼저 플레이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