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처음 접할 경영시뮬레이션게임 모두의경영, 게임팻의 쿠폰지원까지!

 

처음 접할 경영시뮬레이션게임 모두의경영, 게임팻의 쿠폰지원까지!

 

 

이전 포스팅에서 모두의경영의 간략한 CBT후기를 작성한 바 있습니다.

오늘은 모두의경영의 사전등록 소식을 자세하게 포스팅하고

또한 사전등록 쿠폰을 지급하는 게임팻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우선 모두의경영은 SNG게임의 장르로 분류가 됩니다.

 

 

먼저 SNG장르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약자인 SNG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SNS를 게임에 접목시킨 새로운 장르입니다.

이 장르는 다른 장르의 게임보다는 가장 최신적인 게임이지만 꾸준히 발전하는 추세입니다.

대표적으로 많은 SNG게임이 있고 이것도 세부적으로 교류를 통해 성장하는지,

적의 자원을 뺏어오거나 경쟁을 하는지, 나눌 수 있습니다.

모두의경영의 경우 전자와 흡사하다고 할 수 있겠군요.

 

 

본격적으로 사전등록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 사전예약 어플인 게임팻에서 모두의경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데요.

이것은 사전등록을 하면 추첨이 아닌 누구나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가 있습니다.

게다가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아무런 아이템이 없는데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 초반 성장에 유리하게 작용하게 됩니다.

 

모두의경영은 출시전부터 런칭에 관하여 많은 준비를 한 모습이었습니다.

이미 게임팻의 게시판에 게임에서도 경영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유저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굳이 구글 스토어가 아닌 네이버 스토어와 통신사가 제공하는 마켓에도 런칭이 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보다 선택의 폭이 넓은 모습을 볼 수 있죠.

 

 

만약 게임팻이 제공하는 쿠폰의 보상으로는 뭔가 심심하다면 추가적인 경품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모두의경영의 출시 소식을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를 하고 그 내용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되는데요.

방법도 매우 간단하고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경품들도 상당한 가치가 있는 모습이죠.

게다가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등 대표적인 SNS라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재미있는 이벤트까지 진행합니다.

위 사진에 있는 인물들의 이름을 맞추면 되는데 제가 봐도 익숙한 얼굴이 몇몇 보이네요.

이 이벤트도 재미로 할 수 있지만 추첨을 통해 또 다른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죠.

 

 

지금까지 모두의경영의 이벤트 소식과 함께 게임팻이 진행중인 사전등록 내용과 쿠폰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마 경영시뮬레이션게임이라는 것 자체가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텐데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경영이라는 것을 게임으로 캐주얼하고 쉽게 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