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최신 VOD 어플 LTE비디오포털로 갓이터 감상하기

최신 VOD 어플 LTE비디오포털로 갓이터 감상하기







유포터블에서 만든 Fate/Zero, Fate/Stay night UBW 보신분 많죠?

엄청난 작화와 색감 전투로 시청자의 눈을 즐겁게 해준 애니메이션의 떠오르는 명가죠.

그리고 국내에서 이런 만화를 정식으로 보려면 항상 VOD TV를 통해 봐야했죠

하지만, 지난 번에 소개 드린 LTE비디오포털이 있다면 전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LTE비디오포털을 실행 하셔서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애니 카테고리를 클릭하셔서

LTE비디오포털에서 서비스하는 애니메이션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애니메이션이 있더군요.



일단, 일본현지에서 방영하는 애니메이션들도 서비스 중이라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물론 몇몇 애니메이션들은 로그인 등을 통해 성인인증을 해야 감상 할 수 있다는 점 꼭 알아두시길.

그래도 일본 애니메이션 외에도 또봇이나 카봇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도 많더군요.

명절이나 장시간 차를 타야 할 때 보라고 주면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다시 갓이터 얘기로 돌아가서 갓이터는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이죠.

몬스터헌터처럼 큰 무기를 들고 각종 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임입니다.

몬스터헌터와 유사점이 많지만, 나름의 차별화 된 시스템과 현대란 컨셉으로 많은 팬에게 사랑받고 있죠.

그리고 이것을 애니메이션화 한 곳이 유포터블이라뇨.





지난 분기에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Fate/stay night UBW의 전투 장면입니다.

부분부분이지만 초당 30 프레임을 써서 굉장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작품이었죠.

아무튼 다시 갓이터 얘기로 돌아가서 갓이터는 현재 일본에서 2화까지 방영됐습니다.

LTE비디오포털에는 1화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한 주씩 텀을 가지는듯 합니다.




하지만, 별도의 요금 지불 없이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면 갓이터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가능한 곳 어디서든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큰 장점이죠.

더군다나 직장이나 각종 일로 인해 바쁘게 사시는 분들이라면 그 밖에도 많은 애니메이션이

있기 때문에 받아두고 사용하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내용에 대한 요약은 아무리 제가 열심히 해드려도 보는 것 보다는 영상이 낫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갓이터 홍보용 영상입니다. 12분 짜리 영상으로 갓이터의 전반적인 내용과

앞으로의 전개를 알 수 있는 영상입니다. 정말 유포터블의 엄청난 작화에 놀랐습니다.

애니메이션에 대한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마지막으로 LTE비디오포털의 이벤트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현재 LTE비디오포털에서는 신규 고객분들을 위한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LTE비디오어플에 회원가입후 '로그인'만 하시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SKT, KT 고객분들은 SNS ID로 간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매주 APP 이벤트 배너에서 당첨결과를 발표하는데요

여기에 당첨되신 분들은 VOD를 1만편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iOS는 지원을 안 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이벤트 참여하신 분에 한해서 매주 50분에게 상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마이빔 프로젝터 2명, 보스 스피커 3명, 설빙 빙수 45명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이빙 프로젝터를 받아서 자면서 영상 감상을 하고 싶네요.



그리고 최대한 혜택에서 제외되는 분들을 최소화 시키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로그인' 이외에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초대'기능을 통해 친구추천을 하시면

8월 1째 주에 VOD 쿠폰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개 그리고 설빙 빙수 10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기간이 얼마 안 남았으니 꼭 챙기셔서 상품 받으셨으면 합니다.


https://www.upluslte.co.kr/LteVideoPortalEvent


본 포스팅은 LG U+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인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