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엘소드로 돌아온 넥슨플레이 이벤트, 넥슨캐시 시원하게 털어보자!

엘소드로 돌아온 넥슨플레이 이벤트, 넥슨캐시 시원하게 털어보자!

 

 

한동안 휴식기간을 갖고있던 엘소드! 얼마전 크레용팝의 등장소식에 다시 복귀를 했죠.

 

크래용팝이 입고있는 검은 쫄쫄이 아바타도 구입을 하고

FM춤도 감상을 해가며 열심히 엘소드를 즐기고 있습니다. ㅎㅎ

다들 룩딸하려고 사는 아바타가 아니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저는 그냥 좋네요 ㅋㅋ

 

 

넥슨게임을 꽤 많이 즐기고 있다보니 계정보안도 신경쓸겸

넥슨게이머들이 사용한다는 넥슨플레이를 뒤늦게 설치를 했는데

이거 상당히 흥미로운 내용을 발견했습니다.

 

이미 넥슨플레이를 가입하신분들이 뒷목을 잡으실만한 내용

넥슨캐시를 지급해주는 이벤트가 시작된거죠.

  

 

처음 넥슨플레이를 설치를 했떠니 플레이 박스A가 지급되었는데

그것을 개봉하니 500포인트 즉 500넥슨캐시를 바로 지급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조금 많이 얻을수 있을줄 알았습니다만 지급받은것은 500캐시

기분좋자고 하는 이벤트 조금 팍팍 지급해주면 안되는건가? 라는 생각을 할때쯤

저처럼 새롭게 넥슨플레이에 가입한 유저들을 위한 후속이벤트가 팡팡 터지기 시작하더군요.

 

 

신규가입자 1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기에 지금 당장 달려가신다면 여러분도 받으실수 있을텐데

1~10명은 무로 5만캐시를 추가로 더 지급을 해주며 다른 사람들은 500~5000캐시를 랜덤으로 지급해주고 있었죠.

양이 적다고 저처럼 불평을 하는 분이 계실텐데 자세히 보니 1만캐시가 행운찬스처럼 박혀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어플을 막 설치를 하시고 사방에서 웃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오는것 같은데

아쉽지는 저는 특별한 인물은 되지 못하고 그래도 5천캐시를 당첨되는 선에서 만족하고 있어요.

 

처음 받은 500에 5천을 더하니 ㅋㅋㅋ 좀있다 느긋하게 쇼핑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ㅎ

 

 

신규가입자들에게만 캐시를 이렇게 쏟아내니 섭섭해 하는 분들도 상당히 계실텐데

기존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입니다.

 

그것도 무려 3만명에게 지급해주는 이벤트로 광고 1회다운로드를 받고

기간이 끝날때까지 잠금화면으로 유지만 하면 1천캐시를 3만명에게 지급해준다는 내용!

 

 

이번 기회에 저는 동생 아이디로도 하나 가입을 해놓아야겠습니다.

 

10만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니 하나정도 더 가입을 한다고 누가 뭐라고 하는것도 아니고

역대급 캐시이벤트인만큼 신나게 즐겨봐야겠어요. ㅋㅋ

 

 

그러고 보니 보안을 위해서만 사용을 할것이 아니고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구매하기에도 넥슨플레이는 유용한 어플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토요일에 캐시를 충전하면 10%를 더 얻을수 있는 이벤트도 눈에 띄네요.

 

안그래도 요즘 마영전 VVIP갱신을 할때도 되었고

또 엘소드도 욕심이 생기는것이 한두개가 아니었는데

오늘 얻은 캐시에 조금더 보태서 탄탄하게 준비해놔야겠습니다.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카운터스트라이크, 그리고 우리가 즐기는 엘소드!

이 게임들은 공식친구 가입이벤트로 더 다양한 혜택도 얻을수 있었습니다.

중복참여가 되는것 같으니 일단 몽땅 눌러놔야겠어요.

 

글고보니 엘소드는 3천캐시의 획득찬스가 한번더 !! ㅎㅎㅎ

 

신규유저와 기존유저 모두가 함께할수있는 내용이니 넥슨게임을 즐기신다면

이번 털기이벤트 한번 참여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넥슨플레이 넥슨캐시 털기 프로젝트]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