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사전등록어플 게임팻 이벤트 경품 가지고 싶은 순위!

사전등록어플 게임팻 이벤트 경품 가지고 싶은 순위!




여러분들도 유용하게 쓰고 있으신 게임 사전등록어플 게임팻. 저도 애용하고 있는 어플 중 하나인데요.

이 게임팻 어플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경품의 클라스가 너무 좋아서

당첨은 안되겠지만.... 네 뭐... 전 안될안이기 때문에...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가지고 싶은 순서를 한번 정해보았습니다!



먼저 신규 가입자 보상 중 하나인 건담 프라모델!

1등 상품은 현금 100만원이지만.... 물품만으로 가지고 싶은 순위를 정해보았기에

현금은 빼두겠습니다 ㅎㅎ 물론 문화 상품권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요!!

2등 상품인 건담 더블오에 나오는 더블오라이저 PG.

게임팻의 페이스북에도 실제 사진을 찍어 올라와 있었는데요.

저 경품에 풀도색까지 해준다고 하니... 조립은 물론이거니와 ......

허허 생각만해도 침이 흐를정도로 기분이 좋은데요.



루리웹에서 퍼온 건담 더블오라이저 사진입니다.

아직 도색 중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이었는데 저 웅장한.... 자테... 반해버리겠군요!

참고로 HG, MG, PG는 디자인이 모두 다르답니다 ㅎㅎ

그렇기 때문에 Pefect Grade 라는 칭호(?)를 받게 되죠!

너무나도 가지고 싶은 게임팻 이벤트 경품 1순위 였습니다.



두 번째로 게임팻 이벤트 경품 중 가지고 싶은 경품은 바로 소니사의 A6000...

카메라로 추억을 담기 아주 좋은 녀석이죠!

이 녀석이 게임팻 이벤트의 경품이라니.....ㅠㅠ 꿈만 같군요.

물론 제가 사진을 잘 찍는 것은 아니지만. 못 찍는 사람이 잘 찍히게 해주는 것이 카메라의 성능.... 아닐까요....?ㅎ



현재 제가 쓰고 있는 ... 구닥다리....쿨럭... 캐논 650d입니다.

요놈도 아직까지는 현역으로 쓰기에 아주 좋지만....

좋은 성능 화질 직접 써본 저로써는 이 녀석이 얼만큼 잘 나온 모델인지 알지만...

솔직히 좀 무겁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젠 가볍게 가벼운 마음으로 명 사진을 찍고 싶군요.

게임팻 이벤트 경품 중 가지고 싶은 품목 2순위 였습니다.




세 번째 게임팻 이벤트 경품은 바로 맥북 프로!! 이 맥북 프로는 가격대에서 만큼은 

게임팻의 어떤 경품보다도 가격대가 높지만!! 서도

저는 솔직히 그렇게까지 저에게 필요가 있나 싶기는 하네요.

아 물론 있으면 집앞 대문에 플랜카드를 달아 놓을 예정이지만....

게임팻 이벤트 경품 중 가지고 싶은 3순위 였습니다.



네 번째로 가지고 싶은 게임팻의 이벤트 경품은 바로 아이패드 미니3!!

아이패드 미니3는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은 모델이죠.

무게도 생각보다 가볍고 한 손으로 조작하기에 좋은 모델이라고 들었습니다.

현재 제가 아이패드 2를 사용하고 있기에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하지만 요즘 아이패드2를 찬밥 신세로 만들어 버려서.... 솔직히 그렇게 가지고 싶지는 않네요!

저는 오로지.... 건담 더블오라이저가......!!!


이 많은 그것도 가격대가 상당한 제품들이 게임팻 오픈 이벤트의 경품이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 경품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한번 참여해 보세요 ^^ 물론 제 경쟁자가 늘어날 테지만....


구글 다운로드 : http://goo.gl/SFCcNK

네이버 앱스토어 : http://goo.gl/NleQ2g

이벤트 페이지 : http://goo.gl/6SxxY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