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사전등록 어플 게임팻에서 실시하는 오픈기념 Big3 이벤트

사전등록 어플 게임팻에서 실시하는 오픈기념 Big3 이벤트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1순위로 추천해주고 싶은 사전등록 어플, 게임팻!!

다양한 신작 게임들과 여러가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어

최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사전등록 어플인데,

이번에 ios 출시와 더불어 이렇게 Big 3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게임팻 빅3 이벤트 중 하나는 신규가입 이벤트!!

저는 게임팻 사용한 지 오래되어 될지는 모르겠지만...

1등은 무려 현금 100만원이라니... 너무 파격적인 거 아닌가요!?!?

4등만 되더라도 5천원권을 받을 수 있으니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건담 더블오라이져PG가 갖고싶군요... ㅠ_ㅠ

 

 

두번 째 이벤트는 사전 코드를 행운상자에 넣으면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맥북부터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에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죠.

 

 

두번 째 이벤트가 좋은 점은 이렇게 한번 꽝이 나오더라도

다음날 다시 도전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틀 연속 꽝이.... ㅠ_ㅠ

아메리카노는 이거라도~!! 라고 적혀있는데 제발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번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니 뭐든 받아갈 것 같긴 합니다. ㅎㅎ

 

 

게임팻의 자유게시판에는 이미 이렇게 당첨된 스크린샷을

업로드하면서 자랑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군요.

 

 

후.... 부럽습니다... ㅠ_ㅠ

저도 빠른 시일내에 하나 받아보고싶군요.

 

 

마지막 이벤트는 친구에게 게임팻 소개를 한 뒤

추천을 많이 받으신 분에게 아이패드 미니3와 구글 기프트카드를 준다고

하니 이 이벤트 역시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게이머분들을 위한 사전등록 어플 게임팻의 이벤트 소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이벤트외에도 게임 소식이나 자유 게시판이 잘 활성화되어 있어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글 다운로드 바로가기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