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범인수진 신섭 허천 오픈! 범인수진 대박 이벤트 진행!

범인수진 신섭 허천 오픈! 범인수진 대박 이벤트 진행!

무협RPG 범인수진이 신섭 허천을 오픈합니다.
범인수진은 신섭을 오픈하면서 대박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범인수진은 오픈하면서 부터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 사랑에 보답이라도 하는 듯 해요. 왜냐구요??
이벤트 상품이 정말 대박이라고 할 정도거던요.

범인수진의 이벤트 상품으로는 아이패드2, 갤럭시탭, 무선 키보드, LG 모니터와
범인수진 아이템인 보석세트, 고수 협객령 등으로 상품의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범인수진 이벤트는 2가지 입니다.
범인수진 첫 번째 이벤트는 20레벨에 진행 하는
만요굴에 입장하여 3층까지 클리어 하는 것 입니다
범인수진 두 번째 이벤트는 30레벨에 진행 하는 나는야 범인수진의 해적! ㅋ
 약탈과 항해를 시작하라고 합니다.

 


범인수진에서 항해는 원무성 -> 중심항구로 이동하면 됩니다.
그 다음에 항해 운송과 약탈을 할 수 있는 정보를 확인 후 시작하면되지요.
이벤트 응모는 바다에서 약탈과 항해를 즐기면 자동으로 응모 됩니다.


범인수진은 웹게임이지만 RPG게임입니다.
RPG라고 하면 대부분 MMORPG만 생각하시겠지만 범인수진도 RPG게임입니다.
범인수진은 기존의 웹게임 퀄리티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출처 : 물붓고뚜껑닫고 블로그>

이번에 신섭 허천이 오픈하니 범인수진을 안해보신 분은 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RPG가 범인수진이네요.
참고로 저는 카페에서도 범인수진을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