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착한운영하는 신작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착한운영하는 신작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한번 포스팅 했었던 신박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가 오픈을 하여

탑오브탱커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 그 이유는 바로!!



탑오브탱커가 정식 출시가 되고 48시간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 하였다는 소식 때문인데요!

탑오브탱커 공식 카페에 축하 댓글을 남겨주시면 모든 분들에게 2만 골드를 쏜다고 합니다!

출시 전부터 블리자드와의 라이센스 체결로 큰 이슈가 되었던 탑오브탱커가

오픈하니 그 진가가 발휘되는 것 같군요.



▲ 신작모바일RPG게임 탑오브탱커 CF 타우린 편



▲ 신작모바일RPG게임 탑오브탱커 CF 귀엽소 편


탑오브탱커의 이런 엄청난 인기는 비단 블리자드와의 라이센스 체결 뿐만이 아니였는데요.

TV CF에 나오는 귀여운 타우린과 귀엽소를 보신 적이 있나요?

이 귀여운 녀석들 덕분에 탑오브탱커가 더욱 인기가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탑오브탱커가 이러한 인기를 한 몸에 받은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착한운영 덕분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 넥슨이 착한운영을 한다고요?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번에 한 일화만 보더라도 탑오브탱커가 정말 착한 운영을 하고 있구나라고 생각이 드실 겁니다.



탑오브탱커에는 골드나 스톤으로 아이템 또는 영웅을 뽑을 수 있는 연구소가 있는데요.

이곳에서 스톤연금술의 캐릭터 밑에 '10개 구매 시 영웅 100% 증정' 이라는 문구가 보이시나요?

이 문구대로라면 10개 구매를 하였을 때 영웅이 100% 나와야 하는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영웅이 또 나온다면 영웅 조각으로만 나오는 현상이 발생하였었는데요.

탑오브탱커에서는 영웅 조각을 모아 일정 조각이 모이면 영웅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인데

조각을 합칠 필요가 없이 영웅이 나온다는 문구인데 영웅 조각이 나왔었나 봅니다.

공지사항을 보고 저도 그 사실을 알았었는데요.

 



탑오브탱커의 공식 카페에 공지사항이 업데이트가 되었는데

연구소에 써있는 문구만으로는 유저분들이 오해를 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어

해당 문구를 유저들이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수정을 하겠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이 문구를 수정만 하는 것이 아니라 죄송하다는 마음으로 VIP별 스톤으로 보상을 하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10000 스톤이 현금 30만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VIP 2 부터 VIP 16까지 각 단계 별로 2520, 5040, 10080 스톤을 보상해 준다고 공지사항이 나왔는데

유저들이 알아차리기 전에(?) 자신들이 먼저 알아차리고 발빠른 대처를 하고

그에 대한 보상까지 주니 이게 착한운영이 아니고 무슨 운영이겠습니까 ㅎ



엄청나게 착한운영, 착한보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공지사항을 본 유저들이 단 댓글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올 이득", "오 짱이벤 역시 클라스가 다르네요 통크시네 짱입니다" 등의

아주 긍정적이고 다들 좋아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저도 굉장히 좋았고 지금도 좋습니다 ㅎㅎ

이러한 넥슨의 착한운영에 반감을 가지는 유저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이러한 착한운영! 지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서 현재 제 탑오브탱커 근황인데요.

첫 스크린샷부터 제 타우린이 얼빠진 표정을 하고 있는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_~ㅋ

최근에 스톤 뽑기에서 아루갈이 나왔는데 요거 물건이더군요.

전투가 지속될수록 강해지는 영웅인데 영혼 수확이 다 되어서 액티브 스킬로 7번 공격하는데 데미지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근데 아루갈의 평가로는 영혼 수확을 다 하기까지는 잘 못 가고 요즘 대세 덱이

강한 CC기가 있는 영웅에 연계 딜로 적을 상대하는 경향의 덱이 좋다고 하는데요.

아루갈은 일단 스테이지 깨는 용과 초반 용으로 쓰다가 다른 영웅으로 바꿔야겠습니다 ㅠ

덱 조합으로 좋은 영웅들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