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구글스토어 무료게임부문 1위! 최슬기의 마을을지켜줘! 애플 앱스토어 1위도 가능할까?

 

구글스토어 무료게임부문 1위! 최슬기의 마을을지켜줘! 애플 앱스토어 1위도 가능할까?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지난 11월 25일부터 서비스중인 이펀컴퍼니의 마을을지켜줘가 드디어 iOS버전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타워디펜스라는 신선한 장르와 RPG 요소를 첨가해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마을을지켜줘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작 가능한 간편함과 RPG 마니아들도 게임에 빠르게 빠져드는 병사들의 육성 시스템과 PvP 시스템 등으로 넓은 유저층을 보유하며 구글플레이스토어 무료게임부문 1위를 차지한 마을을지켜줘!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그전에 마을을지켜줘 홍보모델인 최슬기와 안나의 화보부터 보고가겠습니다 :) 마을을지켜줘는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베이글녀 최슬기를 메인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하이패션모델 안나와 함께 유저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홍보영상 및 홍보이미지,섹시화보등을 공개하며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었었죠ㅎㅎ

 

 

디펜스방식의 게임은 예전부터 그 종류를 가늠할 수 없을만큼 많은 인기를 끌었었죠. 마을을지켜줘는 정통 라인디펜스 게임으로 일정방향에서부터 시작되는 몬스터들을 침략으로부터 마을에 진입하지 못하게 하는것이 목적입니다. 단순히 타워만 지어서 몬스터들을 잡아내는게 아닌 적재적소에 타워를 건설해서 타워의 상황에 맞는 타워를 업그레이드 해야 막아낼수 있습니다.

 

 

배치할수 있는 타워는 궁령, 용령, 마령, 포령, 이렇게 4가지의 타워가 있는데 궁령탑은 단일몬스터에 강하며, 용령탑은 3명의 병사를 내보내 타워 근처 임의의 장소에 배치하여 빠른속도로 진입해오는 몬스터를 막기에 적합합니다 마령탑은 갑옷을 입고있는 몬스터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수 있고 포령탑은 포를 쏘아 작은 범위안에 모든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줄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3가지의 스킬이 존재하는데 가장 쿨타임이 짧은 소환병은 지정한 위치에 소환하여 용령탑의 병사와 비슷한 역할을 할수 있고 몬스터들을 잠시 제자리에서 이동 못하게하는 마비초와 일정범위안에 모든 몬스터에게 아주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화염우가 있습니다. 소환병은 쿨타임이 짧아 자주 사용할수 있지만 마비초와 화염우는 쿨타임이 길어서 정말 위험한순간에만 써주는게 좋습니다.

 

 

마을에서는 각 건물들의 레벨을 올릴수 있는 마을관리처가 존재하며 각 건물들의 레벨이 올라가면 족장경험치도 오르는데 이게 족장경험치를 가장 많이 올릴수 있습니다. 건물레벨은 대기열이 존재하기때문에 일정수준 이상 레벨이 올라가게되면 1~2업정도만 해도 대기열이 꽉차서 더이상 업그레이드를 할수 없어, 족장레벨도 올리기 힘들어집니다만 수련관을 통해서 10시간마다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이뿐만아니라 농장에서 농사를 지을수 있고 다른마을을 침략하거나 다른 유저와 PvP도 할수 있고, 시련동굴을 통과해 보상을 받는등 여러가지 컨텐츠가 존재하기때문에 지루할틈 없이 은근히 바쁜 게임입니다.

 

 

마을을지켜줘는 출시 이후 추가 화보와 메이킹필름을 공개하면서 출시 이벤트로 여러가지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일단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쿠폰 500장을 지급하며, 추첨을통해 미스터피자 쉬림프골드, CGV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1만원권, 베스킨라빈스 싱글콘을 추가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iOS 출시로 12월 22일까지 iOS이용자 신규회원 분들에게는 쿠폰 500장에 추가로 4레벨 보석 추첨권 2개를 증정하고있습니다.(헐 4레벨 보석..)

 

 

그리고 사냥터 랭킹 상위 10명에게만 주어지는 현금지급 이벤트!!! 4~10위에게는 5만원, 3위에게는 20만원, 2위는 50만원을!!

1등에게는 무려 100원의 현금이 주어집니다!!

 

 

 

지금까지 구글플레이스토어 무료게임부문 1위를 자랑하는 마을을지켜줘를 살펴봤는데요 철저한 준비를해서 출시한 게임인만큼 1위할 자격이 충분히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더 자세한사항은 마을을지켜줘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마을을지켜줘 이벤트 페이지]     [마을을지켜줘 공식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