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온라인축구게임 위닝온라인 CBT 플레이 후기!

온라인축구게임 위닝온라인 CBT 플레이 후기!

 

 

 

 

얼마전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종료한 위닝온라인의 플레이 후기 입니다.

테스트가 종료된지 몇일 지난지라 기억이 좀 안나긴 하지만 테스트기간에 플레이 했던

영상을 하나 보면서 위닝온라인은 어떤 게임이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서 필드를 비춰주는 모습입니다. 위닝온라인의 그래픽이 상당히

깔금하게 구현되었다는 것을 보여주네요. 실제 필드에 서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좋은 스샷입니다.

 

 

 

 

본격적으로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우측에서 왼족으로 공격하는 것을

좋아해서 전반에 꼭 골을 성공시키겠다는 다짐을 하면서 공격적으로 시작해봤습니다.

 

 

 

 

전략이 잘못된 것인지 초반에 좀 밀리는 모습입니다. 뒤로 빠지는 공을

막지 못해서 하마터면 골을 먹힐 뻔 했네요. 위닝일레븐은 상대방 선수를 쪽기 위해서

컨트롤을 세밀하게 해줘야 하는데 공만 보고 있다가 선수 한 명을 마크하지 못했습니다.

 

 

 

 

그 후에 역습을 시도하여 한명을 제치고 빠르게 경기를 진행중입니다.

그런데 그 흐름을 끊기 위해서인지 다른 선수가 또 다시 접근해 왔는데

 

 

 

 

이렇게 깊은 태클을 하면서 결국 반칙으로 경기를 지연시키도록 만듭니다.

역습으로 골 넣는 걸 좋아하는데 경기 흐름이 끊기니 맥빠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위닝일레븐은 이 각도에서 그래픽이 정말 개끗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프리킥을 잘 성공 시키지 못하기 대문에 대충 쎄게 차줍니다.

앞의 선수들이 위치선정을 잘했기를 기도하면서...

 

 

 

 

엎치락 뒤치락하던 경기는 결국 전반 무득점으로 0-0 마무리 하게됩니다.

점유율에서 제가 좀 더 앞서 있고 상대방이 파울을 많이 한 것을 보니

나폴리 진영에서 좀 우세한 경기를 펼쳤다 볼 수 있겠죠.

 

 

 

 

후반전이 시작되고 상대방도 정신을 차렸는지 초반부터 강하게 압박해오기

시작했습니다. 이 바로 전에는 제가 골을 성공했는데 오프사이드 판정이 나서

득점으로 인정되지가 않았었네요.

 

 

 

 

그 허탈함에 잠시 아무생각 없이 하다가 갑작스러운 공격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고 골을 먹히고말았습니다. 첫 골을 먹히면 심리적으로 부담이 가는데

이 때문인지 이후의 플레이들은 엉망이 되었습니다.

 

 

 

 

결국 경기는 1-0으로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후반들어서 상대방측이 갑자기 전반보다 뛰어난 기량을 보여쭸는데

혹시 대리가 아닐런지 의심이 되지만 패지는 말이 없는 법이라고

졌으니까 좀 더 연습해야 겠다고 다짐해봅니다.

 

 

 

사실 이 무의미한 태클에서 레드카드가 나왔어야 했는데 판정이 살짝 아쉬웠네요.

상대방 선수들이 워낙에 거칠게 플레이하는 스타일이라서 제 자신도 조금 위축되어 있었나봅니다.

 

이렇게 위닝온라인 CBT플레이 경기 후기를 간략히 적어봤습니다.

이번 위닝온라인 CBT에서는 많은 승리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다음 경기를 위해서

지금부터 연습을 좀 해두어야 겠습니다.

 

이번 위닝온라인 CBT에서 보여준 그래픽 ㅍ포먼스와 컨트롤을 잘 살리고,

자잘한 버그들을 고친다면 오픈 후에 굉장한 온라인축구게임으로 탄생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이번 위닝온라인 CBT에 참여하시지 못한 분들도 다음에는 곡 플레이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