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서든어택과 닮은 모바일FPS 다함께 배틀샷 후기와 약간의 팁!

서든어택과 닮은 모바일FPS 다함께 배틀샷 후기와 약간의 팁!

 

 

 

 

요즘 모바일로 FPS 많이 하는데, 제가 하는 다함께 배틀샷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FPS 지만 서든어택이랑 많이 닮아 있어서 서든어택을 해보신 유저라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조작감도 쉽고 괜찮더군요

 

 

 

 

서든어택이랑 닮아 있어도 서든어택에서 볼 수 없는 기능이 있는데, 총기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모바일FPS 게임이라서 그런지 여러가지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 하나인듯 한데요

총기 업그레이드에도 종류가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서든어택 좀 해본 유저로써 일반모드에서 놀았는데요.

역시 일반 모드에서는 중수나 고수들이 많은 것 같네요 쉬운모드에서는 다들 걸어만 다니는데

일반모드 가니깐 자리도 먼저 선점하고 그러더군요

 

 

 

 

역시 모바일FPS도 빼꼼을 하는 애들이 있네요 이건 팁인데 제가 빼꼼을 많이 잡아봐서 아는데

저기 빼꼼을 잡으려면 일단 컨테이너 뒤에 숨어 있다가 마우스로 라인을 잡은 다음 천천히 옆으로

이동하면서 쏘면 빼꼼이 쏘기 전에 제가 먼저 맞출 수 있습니다.

 

 

 

 

제 화면에도 배꼼이 보이기 때문에 제가 빼꼼 잡았던 영상을 움짤로 만들었는데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옆으로 나와서 라인을 잡고 빼꼼을 잡으면 제가 헤드샷을 날릴 수 있죠 근데 저기 빼꼼있으면

그냥 다른데로 돌아가는게 속 편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하나 더 하다가 동시에 만나서 총을 쏘는데 먼저 죽는 경우가 있는데 일단 캐릭터랑 총기가

달라서 그러는 건데요. 그럴때는 우리 기지 앞쪽에 박스에 숨어 있으면서 오는 적을 잡는 편이 훨씬 속 편합니다.

어차피 좋은 총 가지고 있는 적은 오기 마련이니깐요.

 

 

 

 

친구초대를 많이 해서 초코파이를 많이 가지고 있는 것도 게임 즐기면서 킬을 많이 할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저는 초코파이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죽으면 즉시리스폰처럼 초코파이를 먹고 빨리

살아나서 바로 잡으러 가니깐 킬을 많이 할 수 있네요.

 

 

 

 

게임 끝나고 대기실로 나와서 저도 캐릭터 사볼까 구경하는데 UDT 캐릭터 있어서 껴봤는데

확실히 멋있습니다. 현실에서도 UDT 분들은 어렵고 힘든 임무들을 한다고 하는데 그만큼 캐릭터에서도

멋지게 나오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옆에 행운뽑기가 있길래 먼가 하고 들어가봤더니 서든어택에서 봤떤 캐릭터 뽑기 이런 종류의 뽑기더라고요

그래도 뽑기에 캐릭터, 총, 돈, 잼 등 여러가지 상품들이 있어서 뽑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도전을 해봤습니다.

 

 

 

 

저는 저기에 있는 총이 마음에 들던데 꼭 나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돌렸느데, 게임돈 천원이 걸리더군요

저는 복권도 안사는데 역시 저한테는 이런 운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한번쯤

도전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대신 스트레스는 받으면 안되겠죠.

 

서든어택과 많이 닮아있는 모바일FPS 다함께 배틀샷 게임 속 요소요소마다 컨텐츠가 많아서

조금 더 흥미있게 만드는데, FPS를 좋아하는 유저 분들이시라면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