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천녀유혼 for kakao 사전예약, 인기가수 선미가 함께한다.

천녀유혼 for kakao 사전예약, 인기가수 선미가 함께한다.



1987년 개봉된 천녀유혼은 장국영, 왕조현 주연의 영화입니다.

시리즈물로 개봉할 정도로 수많은 인기를 받았고 최근까지 재개봉 되는 명작으로 꼽히죠.

천녀유혼은 이승과 저승을 오가며 인간과 귀신의 사랑을 다룬 내용이며

판타지, 멜로, 액션 등 많은 장르가 전혀 위화감 없이 합쳐지기도 했습니다.

그런 명작을 이번에 모바일로 재탄생 시켰다고 하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 전에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연예인 한 분을 먼저 소개합니다.



바로 선미입니다.

선미는 과거 원더걸스 멤버 중 한 명으로 원더걸스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고

요즘에는 솔로로 음반 및 예능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이죠.

수려한 외모와 이기적인 몸매로 많은 남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기도 합니다.

거리를 다녀도 노래가 자주 들리는 걸 보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정도.



이렇게 다재 다능한 선미를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이번에 소개할 모바일 게임 천녀유혼 for kakao의 모델로 발탁됐기 때문입니다.

위 영상부터 감상하고 가시죠! 아름다운 선미의 모습을 절륜하게 표현 한 티져 영상입니다!



가장 최근 선미의 모습을 천녀유혼 for kakao에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

원작의 주인공 ‘왕조현’만큼이나 아름다워서 천녀유혼 분위기에 너무나도 잘 어울립니다.

천녀유혼 for kakao의 기본 스토리 역시 원작 ‘요재지이’를 따라가는데

요재지이는 포송령이 지은 소설에 수록된 섭소천이라는 일화입니다.



천녀유혼의 배경이 무협쪽에 가깝다 보니, 명칭이 길드전이 아닌 문파전쟁을 도입할 듯 합니다.

PVP 요소를 좋아하는 유저들이 많을 텐데, 이런 유저들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컨텐츠인

문파전쟁이 과연 어떻게 구현됐을지 기대가 되는 장면입니다.

여담이지만 천녀유혼 for kakao의 경우, 이미 중국 스토어에서 TOP 10위안에 꾸준히 있을 정도로

 큰 인기가 있는 만큼 게임성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천녀유혼 for kakao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공개된 인 게임 장면을 보시면

무협 쪽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그래픽을 자랑하는데요.

그 동안 무협게임이라면 조금 심심했던 그래픽이나 스킬 이팩트가 아쉬웠는데

천녀유혼 for kakao에서는 타격감이나 스킬 이팩트까지도 기대 해 볼만 할 것 같습니다.



다양한 매력이 숨겨진 천녀유혼 for kakao,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일단, 사전예약 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지급하고 있는 점에 눈에 띕니다.

이 참에, 이모티콘 하나 장만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군요!

또 다른 보상으로는, 런칭 이후 인 게임 보상으로

 설원여우 모자(7일)+설원여우 의상(7일)+보령단 5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보상이 10만원 상당의 푸짐한 보상이라고 하니 꼭 사전예약을 신청하시길!

완료 하셨다면, 이제 느긋하게 천녀유혼 for kakao를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이벤트가 너무 적다구요? 천녀유혼 for kakao 사전예약의 또 다른 이벤트도 있습니다.

천녀유혼 사전예약 소식을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공식카페에 인증을 완료하면

아이폰X, 닌텐도스위치 등의 ‘선미의 시크릿 선물’ 등을 추첨하여 드린다고 합니다.

이런 이벤트도 참여하고 천녀유혼의 새로운 소식을 바로 받고 싶다면

천녀유혼의 공식카페 가입은 필수겠죠. (다른 인연이 있을지도 모르고..아 이건 너무 갔나)



지금까지 선미가 모델로 선정된 천녀유혼 for kakao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어떤가요?

천녀유혼 원작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모델은 두말할 것도 없고

게임 스토리는 이미 원작인 영화에서도 대히트를 쳤으니 당연히 탄탄하겠죠.

게다가 이미 중국에서는 인기게임 순위권과 매출 상위권을 달성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니

이미 천녀유혼 for kakao의 흥행은 보증된 거나 다름 없다고 생각되네요.

천녀유혼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사전예약과 공식카페 링크를 올리겠습니다.

저와 함께 기다려 보실까요!?



천녀유혼 for kakao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천녀유혼 for kakao 브랜드 페이지 바로가기

천녀유혼 for kakao 공식카페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