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몬스터길들이기 미나 원탑 ?! 4주년이벤트로 미나 고유장비도 손쉽게

몬스터길들이기 미나 원탑 ?! 4주년이벤트로 미나 고유장비도 손쉽게

 

 

모바일 게임 좀 해봤다 하는 분 치고 몬스터길들이기 안 해본 분이 있을까요.

저도 그런데, 이번에 미나 고유장비가 나오며 미나 원탑 이야기가 나오길래

다시 한번 복귀해 미나를 키워보고 있습니다.

4주년이벤트들 덕분에 신규나 복귀나 엄청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이번에 새로 등장한 미나 고유장비들.

한때는 탑급 올라운더였던 미나도 불멸자나 고유장비를 쓰는 애들에 많이 밀려 있었는데요.

이제 미나 고유장비도 등장했으니 꿀리는 거 없이 원탑의 자리를 되찾는 분위기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저도 미나를 키우고 있죠 ㅋㅋ

벌써 각성 미나를 40레벨까지 한계돌파하고 초월만 앞둔 상황입니다.

지금 신규나 복귀 유저들은 이벤트 덕분에 여기까지는 그냥 한달음이에요.

 

 

복귀 유저 성장 미션에서 주는 만능돌파몬을 이용하면 아주 손쉽게 한계돌파가 가능합니다. :D

 

 

그 외에도 +5 초월 몬스터로 편하게 버스를 태워주고 있고요.

지금 몬스터길들이기를 들어간 신규 및 복귀 유저는 운영자 지급 메시지 때문에 정리가 어려운 수준.

오랜만인데도 막히는 거 하나 없이 아주 수월하게 크고 있어요.

 

 

그리고 성장 재료 보물함을 이용해 초월의 깃털을 다 모았습니다.

 

 

드디어,라는 말을 붙이기 무색할 정도로 쉽게 초월 미나를 얻어버렸네요.

제가 보니까 이벤트들을 잘 이용하면 복귀한 첫날 내지는 둘째 날이면 초월 미나를 얻을 수 있겠더군요.

미나 원탑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은, 몬스터길들이기의 떠오르는 미나를 이렇게 쉽게 얻을 수 있다니...

 

 

초월 미나를 만들었다면 이제 미나 고유장비를 갖춰야겠죠.

이것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 게, 파밍을 도와주는 이벤트가 워낙 많아요.

대표적인 게 미나와 설레는 4주년 이벤트.

 

 

이런 간단한 대화부터 미나의 부탁 미션, 선물 주기를 통해 호감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호감도에 따라 고유장비 조각 선택권부터 미나 고유장비 미나의 혼령 방울을 받을 수 있으니

꼬박꼬박 호감도를 올려주는 게 좋아요.

 

 

또 몬길러의 길이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요일 던전, 신비의 유적, 증명의 섬, 시공의 균열에서 미나의 구슬을 획득하고

이 구슬로 몬길러의 길을 걸으면 끝에는 고유장비 전체 뽑기권이 주어집니다. :D

몬길러의 길을 걷는 와중에도 신규, 복귀, 기존 유저에게 적합한 보상들이 계속 주어지죠.

완주 횟수에 따라 고유장비 조각 뽑기권도 지급되니까 정말 혜자 이벤트.

 

 

미리 공식 카페를 둘러보신 분들이라면 신규나 복귀는 의뢰소만 따라가라는 말을 벌써 들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이제 초월 미나도 만들었으니 의뢰소나 따라가려고 하는데요.

의뢰소에도 최종 완료 보상으로 고유장비 보주 뽑기권 1개가 걸려있네요 ㅋㅋ

 

 

의뢰소 미션을 위해 모험 모드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중!

15-6까지 얼마 남지 않았어요. :)

소개한 이벤트 외에도 지역 클리어 미션 보상으로도 고유장비 선택권이 추가되었고,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 보상도 꽤 좋아졌으니까 놓치지 마시길.

 

 

그럼 오랜만에 복귀했으니 길드도 하나 들어가야겠네요.

이번 4주년이벤트로 찾아온 저 같은 복귀, 혹은 신규 유저를 환영하는 길드들이 많더라고요.

이번 업데이트로 미나 고유장비 외에도 길드 점령전 베타 서비스가 시작됐던데,

저도 길드 가입해서 길드 점령전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럼 이만 마음에 드는 길드가 있나 찾아보러 가야겠어요. :)

 

몬스터길들이기 공식 카페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