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4시 33분의 하반기 야심작! 삼국블레이드 사전예약 소식


블레이드 for Kakao로 주목을 받았던 네시삼십삼분이 블레이드 for Kakao와 삼국지 IP를 결합한

모바일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의 사전 예약을 11월 22일 시작했다는 소식 입니다.

저 역시 블레이드 for Kakao 를 재밌게 즐겼던 유저로써, 삼국블레이드의 정식 출시가 정말 기다려지는데요.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 IP를 활용해 삼국지 특유의 전략과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보여줬던 액션을 고스란히 느끼게 해줄 수 있는 게임이 될 거라고 예상합니다.



 

삼국블레이드는 1CBT에서 언리얼엔진4 기반의 수준 높은 그래픽의 액션성으로

이미 유저들의 호평을 들은바 있으며 메인 콘텐츠인 전략을 통해 자원을 관리하고

국가 경영 및 거점 발전을 통해 영토를 점령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단순히 액션뿐만이 아니라, 소소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삼국블레이드의 매력포인트가 될 수 있겠네요.

 



삼국블레이드는 플레이어가 장수를 등용하여 팀을 꾸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거기다, 그 장수를 삼국지의 연관관계 별로 묶어 팀을 구성했을 때 각기 다른 버프를 얻을 수 있기에 여러 장수를 등용하고

장수 별 조합을 만드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RPG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PVP시스템도 있습니다.

PVP의 이름은 삼국지에 나오는 일기토이며, 이는 등용한 장수 중 한명을 선택하여

1:1 승부에서 최대 3:3 릴레이전투까지 가능하고,

해당 전투 결과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라고 합니다.

 

 


3:3난전을 즐길 수 있는 비무장 시스템도 눈에 띕니다.

액션에 최적화 된 게임이라서 인지 PvP시스템에 심혈을 기울인 모습을 옅볼 수 있죠.

PvP시스템 중 1:1 대결을 선호하는 유저는 일기토를,

그렇지 않은 유저는 3:3 비무장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공성과 수성을 진행하는 약탈지휘소’,

군사와 정치의 인재를 영입해 새로운 삼국지의 역사를 쓸 수 있는 내정모드’,

각 지역의 혼란을 다스리는난세영웅전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컨텐츠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삼국블레이드는 현재 사전등록예약이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 인원에 비례하여 보상이 추가되는 이벤트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시작 당일부터 10만 사전예약을 돌파한 것을 보면

저뿐만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었다는 걸 알 수 있네요.

하루 빨리 정식 출시되어 게임을 즐겨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또한 SNS와 카카오톡을 통하여 친구에게 공유하면 선착순 5만명과, 추첨 5만명에게

오크밸리 리프트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공유하면 할 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추가적으로 삼국블레이드 사전예약페이지에서 삼국블레이드에 대한

기대평과 SNS공유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7 플러스를 비롯한 많은 상품이 준비 중이라고 하니,

사전예약과 함께 이벤트 참여를 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삼국블레이드 사전예약 하러가기

 

 

 


 그리고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도

간단히 댓글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니 카페에 가입하셔서 이벤트도 참여하고,

게임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삼국블레이드 공식 페이지

 

 

이 포스팅은 네시삼십삼분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