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홍수아의 웹MMORPG, 흑풍온라인

 홍수아의 웹MMORPG, 흑풍온라인

 

 

정기문과 성마교의 대립을 다룬 무협 웹MMORPG 흑풍온라인입니다. 

얼마전 오픈한 흑풍온라인은 수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계시죠.

역시 배우 홍수아 씨의 광고가 큰 몫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요새 중국에서 인기를 누리고, 한국에 오신 홍수아 씨는 흑풍온라인 전속모델로도 활동하면서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계신데요. 자기 관리도 철저하고, 호감형 이미지를 가지시고 계시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시죠. 저도 물론 좋아합니다.

 

 

흑풍온라인의 매력은 뭐니뭐니 해도, 무협의 본고장인 중국을 잘 표현한 그래픽인데요.

화려한 색채를 좋아하는 중국다운 느낌을 잘 구현해놨습니다.

불상이라던가, 용머리라던가, 조각상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또, 웹게임을 잘 모르시거나 처음 접하시는 분도 쉽게 적응하게끔 인터페이스 역시 깔끔한 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저 역시도 마치 오래해왔던 게임처럼 편하게 적응할 수 있더라고요.

 

 

웹MMORPG 답게 콘텐츠 역시 많았는데요. 검신유적, 무신제단, 여신수호, 신의유적, 파티던전 등

퀘스트가 심심할 때 즐길 수 잇는 요소들로 가득했습니다.

제가 주로 즐기는 콘텐츠는 보스와 1:1로 겨룰 수 있는 무신제단을 자주 즐겼습니다.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역시 존재했는데요. 요괴 토벌이라고 명명된 이 콘텐츠는 일정 시간을 주기로

등장하는 요괴들을 토벌하러가는 콘텐츠입니다. 레이드인 만큼 높은 보상을 기대할 수 있겠죠?

 

 

웹MMORPG라면 빠질 수 없는 요소! 바로 PvP 콘텐츠를 들 수 있습니다.

흑풍온라인은 여러 PvP콘텐츠가 존재했는데요. 특히 주간쟁패 콘텐츠는

누적 점수 32위 안에 든 영웅들이 토너먼트를 통해 승자를 가리는 방식이었습니다.

무협을 기반으로 한 게임이라는 것이 여기서 여실히 드러나는 것 같네요.

 

 

누적 점수를 올려서 32위권 안에 들려면, 레벨업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가장 추천하는 레벨업 콘텐츠는 주간온천과 야간온천입니다. 온천에 있는 시간만큼 경험치를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피로에 지친 심신도 녹일 겸, 경험치도 받을 겸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가만히 있기만 해도, 경험치를 얻으실 수 있기 때문에 온천 이벤트가 발생하면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흑풍온라인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가 한창이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들이 존재했지만

몇가지 소개하자면 일단 레벨 달성 이벤트가 있겠네요. 바나나 우유서부터 게이밍 노트북까지

대박 경품에 응모가 가능한만큼 흑풍온라인을 하신다면 레벨 달성 이벤트에 꼭 참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 하나, 이벤트를 소개해드리자면, 홍.수.아. 로 3행시를 짓는 이벤트 였는데요.

언제나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3배 경험패와 2000 귀속황금, 등 꼭 필요한 아이템들이 보상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흑풍온라인 자유게시판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의 백일장이 이뤄졌는데요.

살짝 소개해드리고 싶긴 하지만,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직접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흑풍온라인은 홍수아 씨가 광고모델로 나서면서 이목을 끌었지만, 게임 자체의 매력 또한 뛰어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무협 게임의 장점을 고루 갖춘 흑풍온라인.

정파와 마교의 싸움은 무협 장르에서 단골 소재로 사용되었지만,

그만큼 유저들이 익숙하기에 감정이입이 더 쉽다는 장점이 있죠.

최고의 무림 고수가 되서 이 싸움의 한복판에 서 있을 수 있다면,

그것도 그 나름대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흑풍온라인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은 봄날소프트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