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대작MMORPG 이카루스 드디어 신규클래스! 레인저 업데이트


대작MMORPG 이카루스 드디어 신규클래스! 레인저 업데이트



대작 MMORPG로 기대를 모으며 출시했던 이카루스가 드디어 원거리 딜러 레인저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그러고보니 다른 MMORPG에는 궁수형 직업이 다들 있는데 이카루스에는 없었군요.

왠지모르게 위화감을 못느끼고 있었지만.. 그래도 일단 나온김에 플레이는 해봐야죠?

원래 다른 온라인게임 할때도 악마사냥꾼이라던지.. 이런 물리원거리딜러를 주로했었어서.. ㅋㅋ



우선 기본적으로 당연하게도 레인저는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입니다.

활을 통한 원거리 공격이 주로 쓰이는데요. 저도 그래서 시작하기전까지만해도 순수하게 활만쏘면서

발차기등의 근접기만 몇개 쓰겠거니 했는데 이 레인저는 매커니즘이 독특합니다.



레인저의 스킬소모자원은 마기라는 것인데, 이 마기는 마갑을 통한 공격으로만 충전이 가능합니다.

마갑은 일종의 글러브나 건틀릿같은 것인데..  그래서 초반에는 첫스킬인 정권찌르기..를 통해 주먹질을 해서

마기를 채워야만 합니다.



이러한 매커니즘은 후반으로 갈수록 독특한 캐릭터 플레이가 가능하게 할것으로 보이는데요.

근거리와 원거리를 적절하게 왔다갔다하는 플레이가 보일 것 같습니다.

제가 원래 키우던 캐릭터가 어쌔신인데, 뭔가 비슷하면서도 다른 맛이 있네요.

둘다 민첩한 캐릭터라는 점에서 우선 비슷하고 ㅋㅋ 와리가리 하는것도 비슷하고



처음에 배우는 심장쏘기라는 스킬의 경우는 3단계의 차지를 통해 스킬이강화되는데, 

이런 류의 스킬들을 주로 쓰게되면 나중에는 강력한 한방딜을 뽐내는 딜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짤짤이냐 한방이냐. 혹은 테크니션한 플레이냐 이런식으로 나뉠것 같은데요.



다른 것 보다도 지금 제가 레인저를 시작한 이유는 역시나 빵빵한 보상 때문.

이후 밑에서도 다룰 내용이지만 일정레벨마다 계속해서 주어지는 지원 아이템은 물론이거니와

레벨 2부터 받을 수 있는 펠로우는...



시작부터 황금 라이쿠라니. 오베때부터 시작한 저로써는 ㅋㅋㅋ 굉장히 감개무량한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곰잡을려고 개 뻘짓을 다했었는데 초반에...ㅋㅋㅋㅋ



현재 이벤트로 진행중인 레인저 지원 혜택을 살펴보자면 우선 5-10 레벨 단위마다 장비와 펠로우, 펫 물약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특별한 파밍이 필요없이 만렙까지 쭉쭉 렙업만 하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신캐업데이트면 이정도는 해줘야죠? ㅋㅋㅋ



게다가 55레벨 달성하면 엘로라 방어구와 장신구를 지급하는것은 물론, 자동으로 경품추첨에 응모되는데

맥북프로나 캐논 미러리스등.. 경품이 빠방하네요. 55레벨 은근히 많이들 못찍을 느낌도 들어서

빡세게 한번 해보면 저 경품의 주인이 될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득을 보는것은 레인저 뿐만이 아닙니다. 파티플레이시에 레인저와 함께하면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이고, 파티와 상관없이 무조건적으로 모든서버에 레인저의 힘 버프가 부여되는데

각종 경험치나 스탯, 드랍율이 상승합니다. 전설등급아이템 드랍율은 무려 두배나.......


우선은 맛뵈기로 플레이 후기를 올려드렸는데, 앞으로 55레벨 찍을때까지 지속적으로 공략스러운 리뷰를 포스팅하는걸로.....

빨리 여러 스킬조합을 한번 짜보고싶네요.





본 포스팅은 YD 온라인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