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그 좋다는 넥슨플레이 꿀플레이박스!! 저도 한번 까보겠습니다

그 좋다는 넥슨플레이 꿀플레이박스!! 저도 한번 까보겠습니다



넥슨플레이란 어플. 넥슨게임을 하시는 유저분들이라면 필수로 갖고있는 어플이죠??ㅎㅎㅎ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이면 랜덤으로 공개되는 꿀플레이 박스를 저도 오늘 삿는데 과연 무엇이 나올지!!!!

개인적으로 넥슨게임을 몇가지 즐기는 유저이기 때문에 제발 넥슨캐시가 나오길 바라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먼저 꿀플레이박스B를 사기에는  150포인트가 필요 하며 넥슨캐시 200원 부터 

문화상품권 2000원, CU모바일상품권 2000원 등 꽝없는 상품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언제나 이런 복권 긁기 같은걸 할때면 항상 두근두근 하죠^_^ 







하핫! 넥슨캐시쿠폰 200원권 ㅠ.ㅠ 처음에는 우오! 넥슨캐시다 하면서 좋아했는데 밑에 글귀를 보니

먼가 힘이빠지는 이유는 멀까요???ㅠ.ㅠㅎㅎㅎ 당첨은 됐지만...토닥토닥....ㅠ




흐읍.....괜찮습니다 저에게는 메인으로 꿀플레이박스S가 있으니까요!!!!ㅎㅎㅎㅎ



꿀플레이박스S는 999포인트를 활용해 최소 넥슨캐시1000원권부터 넥슨캐시 3000원권, 문화상품권 3000원권

CU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등 푸짐한 상품이 나오는데 많은 유저분들이 가장 손꼽아기다리는 꿀플레이박스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과연 넥슨캐시가 나올것인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어!?!?!?!? 아닛!!!!! CU모바일상품권 1000원권??? ㅋㅋㅋ 집앞에 있는 CU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이나 사먹어야겠네요

당첨은 됐지만 토닥토닥이라니!!! 넥슨캐시는 게임에서밖에 못쓰지만 CU모바일상품권은 먹을것을 먹을수 있단말이다!!!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JPG


저는 실망하지 않습니다^_^ 꿀플레이박스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마다 살수가 있으며 꽝이 없기 때문에

무엇을 사던간에 이득이라는것!!!!! 오늘은 비록 CU모바일상품권이 나왔지만 다음에 또 도전 하면되죠!!!ㅎㅎ

좋은게 나오진 않았지만 흥미진진하게 포스팅을 쓸수있었던 계기를 만들어 준거에 고맙네요 ^_^ 

다음에는 꼭 좋은게 나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