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넥슨플레이 상점개편! 이전보다 더 이득!?

넥슨플레이 상점개편! 이전보다 더 이득!?



넥슨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분이시라면 누구나 깔고 있을법한 넥슨플레이! 피파온라인3와 서든어택등

넥슨게임을 즐겨하는 유저라 넥슨플레이 어플을 수시로 이용 하는 편입니다 

다른 리워드앱에 비해 바로바로 캐시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큰 장점이었는데요

이번 상점개편 때문에 모다웠던 포인트로 하나하나 까보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과연 결과는....??



일단 먼저 소개해드릴 플레이박스B 입니다 ㅎㅎ 이제 플레이 박스B에서도 5000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얻으실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가격은 150플레이 포인트!!!

과연 무엇이 나올지 궁금하신분 계신가요ㅎㅎㅎ



"그럼 제가 한번 까보겠습니다^_^"




두둥.....캡처버튼을 잘못 누르는 바람에 못찍은 플레이박스B 스크린샷OTL....

플레이박스B에서는 많은 기대는 안했지만 그래도 300플레이 포인트가 나와서 이득!!!

이걸로 플레이박스B를 두개나 살수 있다는 사실!!! 여기서 멈춰있을 제가 아니죠!?

플레이박스A를 까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플레이박스A에서도 최대 넥슨캐시 5000원까지 받을수 있는데 500포인트의 가격인만큼 최저 150포인트부터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확률중에 설마 150 포인트가 나오진 않겠죠?? 느낌상인지

150포인트 보다는 다른게 더 많이 나오는 듯한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넥슨캐시를 얻고 싶은 마음이....ㅎㅎ



어!?!? 운인가.....아니면 확률이 올라간건가??? 의외로 손해를 안보더라구요 ㅎㅎ 

포인트를 모으느라 나름 애를 쓰긴 했지만 그만큼의 보상이 따라오니 그저 감격 스러울뿐....



"잠시 눈물좀 닦고....."



마지막으로 대망의 플레이박스S !!!! 많은 분들이 꿀플레이 박스와 함께 같이 까시는것이 플레이박스S인데 

플레이박스S는 최저 500 포인트에서 100포인트를 얻을수 있으며 넥슨캐시는 1000캐시부터

최대 10000캐시 까지 얻으실수 있다는 사실 ㅎㅎ 도박을 좋아하면 안되지만 공짜로 하는 도박은

왜이리 재미진지....대망의 플레이박스S를 개봉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999포인트!



제발 평타만 치게 해다오........!



으아닛!? 넥슨캐시쿠폰 2000원권이!!! 대박은 아니지만 그래도 999포인트로 

넥슨캐시 2천원권이 나왔으니 엄청난 이득이!!! 캬~ 이런맛에 제가 넥슨플레이를 

끈을수가 없습니다 ㅠ.ㅠ 넥슨플레이 포인트 충전을 하고 싶은 마음이 후아......

대박을 노리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같나 봅니다 ㅎㅎㅎㅎ




깐김에 하나 더 질러서 까봤는데 ㅋㅋㅋ 이거 정말 평타 아님 이득 아닌가요??

총 4개를 깠는데 150포인트 투자해서 300포인트, 300포인트 투자해서 700포인트

999포인트 2번 투자해서 넥슨캐시 2000원권,1000포인트 엄청난 이득을 봤다는...

저만의 운일수도 있으니 너무 포인트 남용을 하지는 마시길...저희에겐 꿀플레이박스가 있잖아요??ㅎㅎ

넥슨플레이를 아직도 안받으신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은 어플!! 넥슨플레이 였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