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영웅의군단 이리나와! 모바일MMORPG 골든에이지가 나가신다!

영웅의군단 이리나와! 골든에이지가 나가신다!



CBT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골든에이지! 이게임의 CBT에 참여 하면서 영웅의군단과 같은

모바일MMORPG게임이기 때문에 비교를 안해 볼수가 없는데요 과연 어떠한 점이 다른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_^



과연...............어떠한 게임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



먼저 영웅의군단과 골든에이지의 플레이 방식입니다 영군은 플레이 방식이 턴제 형식이 시간을 들여야 

한다는 점에서 출퇴근시간에 하기에는 약간 애매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골든에이지에서는

자율적으로 움직이는 전투방식에 자동전투 모드가 존재해 출퇴근시간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ㅎㅎ



두번째로 각각의 메인 화면 입니다 골든에이지의 경우 영웅의군단처럼 필드에서 설정하거나 하는형식이 아니고

메인화면이 따로 존재하며 모험, 대전, 길드전 등의 컨텐츠를 들어가는 형식입니다.

메인 화면 방식은 유저분들의 취향에 따라 어떤 게임이 더 좋을지 많이 다를것 같네요 



이 화면은 골든에이지에서 캐릭터를 강화하는 장면입니다 강화에는 성공, 대성공, 초대성공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위로 올라갈수록 더많은 경험치를 획득 할 수가있는데 이건 어느정도 운이 따라주어야 하는것 같네요 ㅎㅎ
캐릭터에는 성(급) 이 존재 하는데 영군과는 다르게 속성을 많이 타기 때문에 던전 속성에 맞게
우세속성으로 덱을 바꾸어 주어야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PVP 대전 모드입니다 ㅎㅎㅎ 대전모드에서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모든 유닛을

출전 시킬수가 있는데 상대방의 레벨이나 속성에따라 승패가 결정되기 때문에 대전에서는 여러가지의

속성 조합을 잘 선택하시는게 중요 합니다 개인적으로 힐러 2명과 탱커 한명 나머지 딜러군으로 구성을 해서

출전 하는데 힐러 두명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 한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캐릭터의 덱입니다^^ 일정 던전을 클리어할시에 이렇게 사용할 수 있는 부대원들이 늘어나며

최대 8명의 부대원을 통솔 할 수가 있습니다 위에 보시면 속성 동등, 속성우세, 속성 열세가 보이는데

속성 열세의 캐릭터를 데리고 가시면 데미지를 크게 받고 빨리 죽기 때문에 여러 속성의 유닛들을

2개 정도씩은 보유하고 계신느게 좋을것 같네요^_^ 


현재 CBT 가 끝나고 정식 런칭을 준비 중인 골든에이지!!!!! 과연 정식 출시가 되었을때 

얼마나 많은 인기를 끌수 있을지가 기대 됩니다 첫 CBT에 총 10만명의 유저분들이 참여 했었다고하는데

과연 그 인기를 뛰어넘을수가 있을까요~?ㅎㅎ




<골든에이지 사전등록 하러가기>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