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도타2 신영웅 기술단 등장 - PC방 무료스킨 과 함께!

도타2 신영웅 기술단 등장 - PC방 무료스킨 과 함께!

 

 

Techies-  한국이름 기술단이 드디어 도타2에 나타났습니다.

지뢰 및 트랩, 자폭 등 그야말로 미칠듯한 공격성향을 가진 새 영웅 기술단.

PC방 무료스킨과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생긴 변경점. 그리고 도타2 픽률의 변화 등,

여러가지 요소요소를 살펴보도록 하죠.

 

 

그럼 도타2 신영웅, 기술단의 스킬설명부터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스킬은 지뢰. 적이 가까이 다가왔을 때 폭발하는 투명 지뢰를 설치합니다.

아직은 롤 유저가 더 많으니 간단히 비교해서 설명하자면 직스의 E같은 스킬인데요.

그걸 20개까지 깔아둘 수 있다는 겁니다.

 

 

두번째 스킬 설명, 정지 덫, 스네어 트랩이라고도 하죠. 그 자리에 속박되는 덫입니다.

기술단의 스킬은 대부분 '깔아두기형' 스킬이 많기때문에 얼마나 지형, 맵 등을 잘 이용하는가가 관건.

 

 

그리고 첫번째 스킬과 이어지는 스킬, 집중 폭발!

대상 지역에 있는 원격 지뢰를 모두 원하는 타이밍에 폭발시킬 수 있는 스킬입니다.

위치만 잘 잡으면 원하는 위치에서 원하는 지뢰들만 터트릴 수 있으니 상당히 전략적으로 운용가능하죠.

 

 

지뢰밭 표지 스킬입니다. 적에게 발 조심하라고 경고 표지판을 세울 수 있는 스킬.

도발, 트랩, 사기 등으로도 충분히 운용 가능하니 이 역시 얼마나 전략적! (...)

 

 

도타2 신영웅 기술단의 사실상 최강무기 자살 테러입니다.

왠지 내게 좋지 않은 상황이 펼쳐진다 싶으면 냅다 달려가서 자살테러.

자살테러로 죽으면 사망시간이 50%나 줄어드니 자주자주 애용(?) 해 주는 게 좋습니다.

물론 쿨타임이 긴 건 함정. 

 

 

그리고 기술단의 제대로 된 운용을 보여주는 기술단 플레이 영상.

AOS 장르의 특성상 롤도, 도타2도 모두 맵 리딩능력이나 전략적인 스킬운용이 중요한데요.

좁은 길목같이 맵 자체의 지형을 이용해 거의 테러범 수준의 운용을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이제 막 기술단을 처음 잡아본 초보들에겐 보기 힘든 상황이긴 하죠 ㅠ

 

 

이번 도타2 업데이트에서는 신영웅인 기술단 뿐만 아니라 '전체 무작위 섬멸전' 이나 새로운 업적의 추가 등

많은 변경 사항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재밌고도 어려웠던 새 컨텐츠, 전체 무작위 섬멸전 소개를 가져와봤습니다.

어느 팀이든 40명이 죽거나 혹은 죽이거나, 아니면 넥서ㅅ...요새가 파괴되면 게임이 끝나는 게임모드인데요.

개인적으로 리그오브레전드를 했던 때도 칼바람을 꽤 재밌게 즐겼던 터라 상당히 재밌었던 모드입니다.

자기가 잘 하는 영웅이 쉽게 걸리지는 않기때문에 그야말로 승패가 랜덤이 되서 재미있죠.

새로운 캐릭터들을 접해볼 수 있고, 못해도 욕을 안먹...진 않고 덜먹는 그런 모드입니다.

 

도타2 업데이트로 인한 신영웅과 컨텐츠 외 자잘한 추가 변경 사항들입니다.

크게 변화된 내용은 없고, 버그 수정이나 기타 자잘한 수정사항 들이 대부분.

워낙에 대규모 업데이트였던 터라 변경된 사항들이 그리 크게 느껴지진 않는군요 ㅎㅎ

 

 

그리고 추석 때부터 시작해 지금도 절찬리 진행중인 도타2 PC방 스크린샷 이벤트입니다.

PC방에서 무료스킨 선택이 가능하게끔 만든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파격적인 이벤트!

안그래도 요새 PC방에 도타유저들이 늘어서 행복합니다.

해외뿐만 아니라 언젠가 국내에서도 확고한 자리를 잡길 바라며, 도타2 무료스킨과 함께하는 신영웅 기술단 소개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