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구글플레이1위까지 점령한 무협MMORPG 미검 for kakao

구글플레이1위까지 점령한 무협MMORPG 미검 for kakao 



미인으로 천하를 점령하다!! 미검 for kakao 입니다 출시와 동시에 많은 남성유저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미검 for kakao는

미인펫이란 컨텐츠와 탈것 시스템으로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는데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컨텐츠를 즐겨본결과

왜 미검 for kakao 가 이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지 알게되었습니다 플레이 리뷰를 통해 어떠한 점들이 유저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미검 for kakao 인기 급상승과 함께 총 5개의 서버가 열리게 되었는데 이번에 새로 추가된 해태서버를 통해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시작했을때는 청룡 서버와 함께 주작 서버만 존재 했는데 출시된지 얼마안되어

이렇게 많은 서버들이 오픈되다니 참 대단 한 것 같네요^^



먼저 미검 for kakao 의 플레이 스크린샷 입니다 무협MMORPG 다운 그래픽 퀄리티는 성인 남성 유저분들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무협에 잘맞는 스킬이펙트 와 탈것들은 무협 소설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좀 더 어필이 가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또한 자동사냥을 통해 시간을 절약 함으로써 직장인 분들도 플레이를 많이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드디어 미검 for kakao의 주 컨텐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미인펫 입니다 일종 조건을 만족 시켜야지만 상위 미인펫을 소환

할수가 있는데 이외에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좋은 미인펫을 얻으실수도 있으니 매일매일 출석체크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일러스트를 상당히 잘만들어 놓아서 그런지 갖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는군요 ㅎㅎㅎㅎ



어떠한 컨텐츠를 즐길수 있을까 하고 이벤트 창을 열어보니 20가지가 넘는 컨텐츠 들이 존재 하고 있었습니다 주된 이벤트는

현재 런칭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는 서버 오픈 이벤트와 보상받기 미인받기가 있는데 매일매일 접속만해도 푸짐한 아이템을

받으실수 있으니 꼭 참여 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미검 for kakao의 주된 스킬!! 바로 화룡파 입니다 화룡 파의 경우는 위의 스크린샷 처럼 

10칸 거리내에 최대 4개의 타겟을 공격 하며 일정 확률로 타겟의 장비 공격력을 전부 제거하게 되는데 범위스킬이기 때문에

미검 for kakao에서는 상당히 유용한 스킬로 작용을 합니다 PVP 시스템에서는 단일 타겟이 좋으며 사냥을 할 시에는 범위

스킬로 하는것이 정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스킬을 확인하고 스킬을 올릴수 있는 창입니다 현재 오픈된것에는 4가지가 존재 하는데 용원심법을 활성화 시키게

되면 일정 조건을 만족 시킬때마다 새로운 스킬이 나오게 되어 꾸준히 활성화를 시켜주어야 합니다 매 활성화 시킬때마다

공격력, 방어력, 회피, 폭격 등 여러 능력치가 올라감으로 상당히 유용한 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검에서는 런칭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 했었는데 오픈초기의 가장 큰 이벤트!! 바로 랭킹 순위 이벤트 입니다 

랭킹1위서 부터 10위까지 선물을 증정했는데 1위의 경우 순금 3돈 순금카드를 를 받기위한 유저분들의 경쟁이 

치열했던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

 

 

두번째 이벤트는 전체 플레이 참여유저분들을 위한 레벨 달성 이벤트 였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캐릭터를 생성하고

30레벨 이상 달성하면 랜덤 300명에게는 버거킹 와퍼세트를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40배 수익단과 2000사례금까지

주는데 저는 하나도 당첨이 안됬다는....ㅠㅠ


 

마지막으로 공식카페에 나만의 특별한 펫을 자랑 하는 스크린샷 이벤트입니다 미인펫과 찍은 스크린샷을 공식카페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면 메가 박스 2인 팝콘패키지를 줬는데이건 참여를 못했네요 ㅠㅠㅋㅋ 다른 이벤트가 있다는 것은 진작에 알고 있었는데 무심코 넘어 가버린 듯....알고 있었다면 참여 했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하지만 아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ㅎㅎ 한가위를 맞아 새로운 추석이벤트가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9 5일 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추석이벤트는 사냥터에서 토끼가 랜덤으로 출현하게 되는데 토끼를 잡으면 송편을 빚을수 있는 아이템들이 떨어지게 됩니다 이아이템들을 모아 꿀송편을 빚고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게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준다고 하니 모두 참여해보실까요??ㅎㅎ 또한 덕담을 통해 40배 수익단과 신무진기단을 얻을수도 있으니

공식카페에 가서 모두 한가위덕담 한마디씩 나눠보시길 바래요^^



구글플레이1위 와 더불어 kakao 게임까지 1위를 차지하게 된 미검 for kakao!!! 아마도 즐길거리가 많은 덕분에

1위에 오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플레이를 하면서 든 생각은 탈것승급을 꾸준히 올려줘야 캐릭터의

강화가 빠르다는 점이었습니다 ㅎㅎ 물론 승급단이 모자르기도 하지만 퀘스트를 통해 사례금을 모아 승급단을

대량으로 구매해 탈것을 승급시키면 좀 더 편하게 승급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미검 for kakao를 다운 받아 얻게 된 한정판 귀요미 이모티캣 입니다^^ 오픈 첫날부터 시작했는데

그때는 못받았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뙇!!!!! 현재 사놓은 이모티콘이 없어서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

상당히 쓸만한 이모티콘이 많아 좋은것 같네요 ㅎㅎ 좀 있으면 영지전과 함께 각종 공성전

시스템들이 활성화 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길드에서 천하를 점령 하게 될지 기대가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