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SNL 유병재 극한직업 - 전설의돌격대 홍보매니저 발탁!

 SNL 유병재 극한직업 - 전설의돌격대 홍보매니저 발탁!

 

 

자기 페이스북에 대놓고 '돈줘서 하는거' 라고 망발(?) 을 할 정도로 쿨시크한 유병재.

SNL에서 극한직업매니저로 상당히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엔 전설의돌격대 for kakao라는 모바일RPG게임 홍보의 풀버전 영상이 공개되면서

유병재의 랩솜씨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먼저 전설의돌격대는 최근 많이 보이는 모바일RPG게임들의 틀에서 최대한 벗어나려고 한 게임인데요.

전직시스템부터 레이드시스템 등, 기존의 RPG게임들과는 많은 차별화를 주려고 한 흔적이 보이는 게임입니다.

 

 

10레벨마다 전직이 가능하고, 직업별로 기본능력치나 레벨업 상승스탯 등의 차이가 있는 게 특징.

덕분에 외형도 상당하고, 무엇보다 '색깔만 바뀐 같은 영웅' 의 모습을 벗어나려고 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전설의돌격대는 전투 역시 상당히 심플한 편.

각 캐릭터마다 스킬만 눌러주면 되는, 아주 편리한 시스템을 취하고 있습니다.

물론 자동으로 스킬을 사용하는 자동전투 시스템은 없어서는 안될 시스템이니 당연히 들어가 있죠.

 

 

전설의돌격대의 캐릭터들은 마치 종이인형이 살아움직이는듯한 특이한 움직임을 보여주는데요.

가장 놀라운 점은 어떻게보면 여리여리해보이는 (가끔 픽픽 쓰러집니다)

캐릭터들이 싸우는 모습은 꽤나 화려하고, 타격감도 상당한 편이라

'하는 게임' 에서 '보는 게임' 으로 전환되어가는 모바일게임 시장에 걸맞는 모습을 갖고있습니다.

 

 

그럼, 전설의돌격대라는 게임에 대한 설명은 이쯤 해두고,

패러디의 집합체인 SNL 극한직업 매니저이신 유병재님의 전돌 홍보영상 풀버전 보시죠.

 

 

쇼미더머니, 타게임 디스에 최자 패러디까지 아주 골고루 모여있는 모습들.

나중에 진짜로 쇼미더머니에 나가는 건 아닐까 싶을 정도네요. 

생각보다 목소리가 나쁘지 않아서 놀랐습니다. (SNL 에서는 사실 대사 비중보다는 다른 비중이 더 커서ㅋㅋㅋ)

 

 

그리고 이건 전설의돌격대에 직접출연(?) 한 유병재의 모습들.

총 세가지의 모습으로 출연한 전설의돌격대 유병재 캐릭터입니다.

개인적으로 남자캐릭터 별로 안좋아하는데 좀... 귀엽게 나왔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예전에 한창 화제가 되었던 유병재 페이스북.

각종 유머사이트에 떠돌아다닐 정도로 유명했던 짤인데, 나중에 알고보니 유병재였다... 라는 느낌이랄까요.

처음엔 누군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그게 유병재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유병재의 싸인입니다.

전설의돌격대 광고 찍으면서 그린 (!!) 싸인인듯 하네요. 싸인도 수준급ㅋㅋㅋㅋ

과연 유병재다운 싸인입니다 ㅋㅋㅋ 저 수염 진짜 자기캐릭터로 굳혀질듯 하네요;;;

 

 

 

다른 게임과의 차별성을 보여주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전설의돌격대.

그리고 SNL 극한직업 매니저로써 점차 유명해져 요새 또 다른 광고를 찍고있는 유병재.

둘의 콜라보레이션이 생각보다 많은 힘을 발휘하는 듯 합니다.

확실히 게임은 친구와 같이하는게 재미있죠. 즐거운 전돌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