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모바일보드게임추천, 캐주얼게임으로 돌아온 꽃보다할배 for kakao

모바일보드게임추천, 캐주얼게임으로 돌아온 꽃보다할배 for kakao




꽃보다할배 라는 예능프로그램이 처음 나왔을때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예능을 풀어나갈지에 대한 궁금증으로

많은 관심을 가졌었는데요 생각보다 높은 시청률과 사람들의 관심, 큰 재미로 많은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시즌2로 다시 나온 꽃보다 할배가 이번엔 모바일로도 출시가 되었네요 과연 어떠한 게임인지 알아볼까요?



먼저 꽃보다할배 for kakao 의 캐릭터입니다. 실제 모습과 정말 유사한걸 보실수가 있는데

처음에 이캐릭터를 보고 깜짝놀랬었습니다 ㅎㅎ 각각의 캐릭터가 실제 꽃보다할배에서 나오는 출연진과

특성을 비슷하게 나왔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백일섭 선생님을 캐릭터로 만든 모습을 보시면 정말 똑같습니다 ㅎㅎ 캐릭터의 명은 떼쟁이일섭인데

꽃보다할배에서 떼를 많이 부리는 막내로서 캐릭터가 잡혀 있어서 그런지 게임명에서도 떼쟁이 일섭이네요 ㅎㅎ



게임을 보시면 모두의마블과 비슷하다는것을 아실수가 있는데 해보시면 모두의마블과는 다른

재미가 있다는것을 느끼실수가 있습니다. 모두의마블에는 땅을 많이 사는 사람이 거의 이기는 편이지만

꽃보다할배 for kakao 에서는 땅보다는 기념품,스탬프등을 통해 이겨야 하기 때문에 머리를 써야 하는 게임입니다



모두의마블과 비슷하게 PD와 내기한판! 이라는 컨텐츠가 있는데카드3개중에 

무작위로 찍어 소를 찾아야 하는미니게임입니다 10만원 20만원 30만원으로 베팅금액이 있으니

카드의 성향에 따라 베팅을 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게임에서 맵을보면 노란색,초록색,파란색,빨간색 부분이 있는데 이것은 기념품을 얻을수 있는 부분으로

한가지색상의 기념품을 5개를 모으게되면 승리조건이되어 바로 승리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스탬프를 7개 가지면 승리하게되니 경우의수를 따지어 하셔야합니다 ㅎ 



모두의마블에서처럼 이모티콘으로 자기의 기분을 표현할수가 있고 맵을 찍어 추천기능도 있으니

2:2 팀전을 하실때에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스크린샷으로 보는것처럼 스탬프를 찍는것이 주 임무인데 같은맵에 한번 더들어가면 별2개짜리 깃발을 세울수가 있고

세번째로 들어갈경우 인기관광지로 만들수 있으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여기서 한가지 주의할점은 무조건

관광지만 올린다고 해서 좋은게 아닙니다~



맵의 오른쪽상단을 보시면 여행비법이 나와있는데 이것을 통해 좀더 쉽게 플레이를 하실수가 있씁니다

기념품독점, 스탬프독점 을 하게되면 무조건 승리가 되기때문에 상대방의 돈을 다 빼앗기 전에 위의 공략을 읽어보신다면

좀더 쉬월하게 게임을 하실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시즌2로 돌아온 꽃보다할배 캐주얼게임으로 돌아온 꽃보다할배 for kakao 가 앞으로 어떠한 캐릭들과

컨텐츠를 업데이트 하게될지 기대가 되네요^^ 개인적으로 게스트들이 캐릭으로 나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