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웹게임

웹보드 포커게임! 피망포커의 그것이 궁굼하다

웹보드 포커게임! 피망포커의 그것이 궁금하다

 

 

 

포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피망포커는 한번쯤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그 피망포커에서

5월 27일부터 저같은 유저분들의 한을 풀어줄 무제한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유저와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포커를 아직 하지 않으셨거나 타 사이트에서

활동을 하셨던 분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까  싶은데 자세한 피망포커의 자세한 이벤트 소식을 들어보겠습니다

 

 

우선 피망포커 홈페이지에에 왔으면 피망포커를 안할수가 없겠죠?

아무리 대한민국 대표 포커게임이라도 해보지 않고는 지나칠수가 없어서 바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저또한 휴먼유저로서 과거에 하다가 잠시 일에 치여서 게임을 하지 못했었습니다

다행이 피망포커의 이벤트 소식을 듣고 바로 찾아왔는데 오랜만에 하니까 조금 떨리기도 하네요

 

 

처음에는 10억이 주어지는데 한두판만에도 부족한것이 포커의 세상이죠

저는 피망포커에서 세븐 포커를 주 포커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릴적 사촌형들에게 배워서 세븐포커의 족보나 사용을 문득 문득 기억해 내고 있었는데  

피망포커의 경우 나의 카드 족보가 나오기 때문에 저같은 휴먼유저도 쉽게 할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한두번 올인을 당했었는데 그때마다 10억이라는 돈이 지속적으로 공급이 되더라구요

타 사이트처럼 리필받고 다시 충전받고 하는 시스템이 아닌 게임중에 자동적으로 지급되니 한자리에서

세븐포커를 지속적으로 플레이 할수 있었습니다

선무당이 사람잡는 게 이런것인가 얼마 하지 않았는데 A와 2가 동일 카드로 투페어가 되었네요

상대편 카드를 보니 마땅한 카드가 없어보이네요 세븐포커는 처음에 배울때

확률 싸움과 기싸움으로 알고 있었는데 일단은 확률 싸움으로 제가 조금 유리해 보입니다

 

 

확실히 타 게임보다 조작이 쉽고 금액도 자동으로 충전되다보니까

확실히 하던 분들이랑 하니까 게임을 하던 유저분들의 성향도 조금 알수 있는것 같습니다

포커는 심리싸움도 분명 존재하여 일명 뻥카라고 낮은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자신이 높은 카드를 가지고 있다는 늬앙스로 이기는 유저분들이 계시거든요

이런 분들은 한두판으로 파악하기 힘든데 확실히 한자리에서 지속적으로 하다보니 어느정도 파악이 된것 같습니다

 

 

결국 K와 4의 투페어를 가지신 유저분과 끝까지 가는 혈투끝에 승리하였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질수도 있는 상황이였네요 상대편의 카드를 보면서

투페어까지는 생각했었는데 그 이상이 있을 수 있다는 생각에 중반에 다이를 할까도 생각해봤지만

역시나 뚝심으로 밀고나가는 것도 필요한것 같습니다

오른쪽 가운데 유저분은 10억골드가 소지골드인걸로 보아 저처럼 신규나 휴먼유저 분같은데

이번에 피망포커 이벤트로 새로오신 분들을 많이 볼수 있었습니다

 

 

몇판을 하고 보니 오른쪽 가운데의 저와같은 신규 및 휴먼 유저분이 25억이 되어버렸네요

역시나 노련미도 있지만 계속 잃면서도 뚣심으로 계속 하다보니 실력이 느시는 것 같습니다

3패를  했더라도 1승만 하면 충분이 돈을 벌수도 있으니 이게 바로 피망포멋의 맛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원페어로 승리를 가져갔는데 이번에는 제가 심리전으로 초반에 강하게 밀어붙인게 주요했던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타 사이트 포커게임보다 규제가 자유로워서 피망포커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은데

저 같은경우에만 하더라도 규제를 벗어나 피망포커로 다시 돌아온 유저중 한명입니다

오랜만에해서 피망포커에서 주는 골드로 연명하고 있지만 계속 플레이가 가능하니

확실히 피망포커의 재미에 앞으로도 푹 빠질것만 같습니다

 

 

피망포커 이번 이벤트가 세븐포커만 되는 거라고 아쉬움을 나타내는 분이라면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은게

세븐포커 외 로우바둑이, 하이로우, 노포커, 5포커, 훌라 모두다 이벤트에 진행됩니다

포커군 전채널이라고 말하고 싶은데 토너먼트는 제외라고 하니 이점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이번에 잘 모르는 바둑이도 배워둘까 하고 있는데 바둑이 역시 지속적으로 할수 있기 때문에 하면서 배워야 겠습니다

 

 

피망포커의 경우 정착금으로 포커머니 1조와 포커칩, 최대 만개를 받을수 있는데

저의 경우애는 포커머니 1조로 정착금을 받았습니다

1조는 진짜 선사시대부터 벌어야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큰 돈인데 정착금으로 1조를 받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1조면 거이 무한이라고도 생각되네요 포커칩도한 1만개면 1조와 맞먹는 플레이를 할수 있겠습니다

 

피망포커에서 지원금으로 1조와 포커칩 1만개로만 이벤트가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응모권없이 피망포커 10판으만으로 

금방 받았던 포커머니의 10배인 최대 10조와 포커칩 10만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7일 차에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 캐릭터 아이템, 피망포커 1개원권을 랜덤으로 준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에 1인 1회라고 해도 3개중에 하나를 무조건 주니까 확실히 이벤트 면에서도 차별화가 되네요

개인적으로 30,000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탐나는데 확실히 문화상품권이 됬으면 좋겠네요

참여는 어려운게 아니라 그냥 플레이만 하면 되니까 많은 분들이 이제 시작하실것 같습니다

이제 PC방에서 피망포커 하시는분들 자주 목격하겠네요 이번 이벤트 소식은

많은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의 정보를 알려드리는 사항이니 받을 수 있는건 꼭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