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다함께붕붕붕 엑소편 CF 영상 공개와 페이스북으로 시우민 카이 친필사인 받는 방법!

 

 

 

다함께붕붕붕 엑소편 CF 영상 공개와 페이스북으로 시우민 카이 친필사인 받는 방법!

 

 

 

 

다함께붕붕붕의 모델이 엑소라는 것은 이제 많은 팬들이나 다함께붕붕붕을 즐기는 유저들이라면 다 알고 있을 터!

매번 다함께붕붕붕에서 엑소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어 이번에는 어떠한 소식을 선보일지 두근두근 하지요?

그래서 제가 일단 새롭게 공개된 다함께붕붕붕 엑소편 CF영상이 뜨자마자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엑소 팬분들 다들 캡쳐 하실 준비 되었나요?

못했다면 그냥 여기서 가져가세요. 저는 불펌 허용합니다ㅋㅋㅋㅋㅋ

 

 

자, 그렇다면 엑소 팬분들!! 다함께붕붕붕 엑소 CF영상 캡쳐 보시고 심장어택 당하실 준비 되셨나요?

시작합니다. (영상은 맨 마지막에 있어요)

 

 

1

 

2

 

3

 

 

 

 

먼저, 이렇게 귀여운 넷마블 로고와 함께 with EXO 로고가 뙇!

(엑소의 모습이 바로 나오길 원했다면 그건 큰 오산입니다 음하핳)

 

 

 

기존에 있었던 다함께붕붕붕의 음악은 어떤 뭇 여성의 목소리가 들려왔었는데

이번엔 엑소가 때로 부른 것 마냥 단체 음성이 제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왠지 이 노래를 듣고 있자니 초등학교때 아이들이 단체로 목청껏 부른듯한 느낌이 드는건 진짜 기분탓이겠지요.

아무튼 다함께붕붕붕 CF에서 첫번째로 등장한 엑소의 멤버는 바로 백현이와 찬열이네요.

남자가 봐도 훈훈한 아이들.....

(발캡쳐는 죄송합니닼ㅋㅋㅋㅋㅋ)

 

 

 

그 뒤로 바로 달려달려 모션을 취해주는 우리의 리더 수호군

이런거는 움짤로 봐야 엑소 팬들이 좋아할 텐데..

전 아직 움짤을 만들 수 있는 능력자가 아니기 때문에... 발캡쳐로 만족해 주세요.

 

 

 

그 다음으로 바로 이렇게 다함께붕붕붕의 귀여운 캐릭터 토토가 등장해 주시고!

 

 

 그 바톤을 이어받아 시우민군과 경수군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시우민군의 막춤아닌 막춤이 참 귀엽더군요

왠지 팬들 사이에서 이춤 유행할 듯.

 

 

이 장면에서는 엑소의 음성만 나오고 이렇게 게임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중요한건 ' 엑소와 1억 기부하고 친필사인 경품 받자!' 이 멘트!!!

아직 1억 기부하는 이벤트는.. 지금 시간에서는 공개가 되지 않은 것 같은데 과연 어떻게 엑소와 같이 1억을 기부할 수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어서빨리 정보가 나왔으면 하네요!

 

 

마지막의 엑소 완전체 등장!

다함께붕붕붕CF에서 전체의 모습을 보는것은 이 마지막컷 하나라서 팬들은 조금 아쉽겠네요.

근데 혹시 모르잖아요? 

다음 영상이 공개가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때 여기서 출연한 멤버 이외의 멤버가 나와서

씐나게 엉덩이 흔들면서 춤춰줄지...^^;

 

 

이렇게 지금 다함께붕붕붕을 설치하고 엑소와 함께 놀아나봅시다! 하는 멘트와 함께 이 영상은 끝이 납니다.

너무 짧아서 아쉽지만, 이 영상을 본 팬들은 지금 빨리 다함께붕붕붕을 다운 받아서 엑소와 함께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왜냐구요? 거기에도 엑소가 출ㅋ현ㅋ

 

 

 

아, 마지막으로 제목에서 이야기 한 페이스북으로 시우민군과 카이 군의 친필사인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지요.

이 이벤트는 넷마블 페이스북을 통해서 진행이 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서 시우민 자필 사인 데스크메트 1명, 카이 자필 사인 하드파일 1명, 그 외에 페리스틴트워터를 5명에게

준다는 이벤트가 오늘!! 진행이 되었네요~

(참고로 이 이벤트는 넷마블 페이스북에서 02월 10일까지만 진행이 된다는 사실!)

 

 

일단 참여 방법은

다함께붕붕붕 영상 안에서 가장 멋지고 귀여운 춤을 춘 엑소 멤버 이름을 댓글로 달아줍니다.

그런 다음, 그 글을 '공유' 해주면 끝!

이건 이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에게만 알려주는 거에요.

그러니까 지금 당장 아래의 주소로 들어가서 참여 신청 해봅시다 우리!

 

 

엑소 자필 사인경품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주소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611980408851245&set=a.210360959013194.47184.164648390251118&type=1&theater

 

 

 

 

아무튼, 이번 다함께붕붕붕 영상에 엑소가 귀염귀염하게 나와서 엑소 팬분들 몇몇 밤잠 설치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엑소 팬분들을 위해서 한 30분짜리 영상으로 나와줬으면 하는 소망이^^;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