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스마트폰야구게임순위 최고!! 마구마구2013 시즌2 업데이트 소식전달

스마트폰야구게임순위 최고!! 마구마구2013 시즌2 업데이트 소식전달

 

 

 

 

안녕하세요. 센티멘탈입니다.

마구마구2013이 시즌2를 시작하고서 많은 분들이 마구마구2013을 플레이하고있는데

저 역시도 시즌2 업데이트 이후 좀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고있습니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서 어떤 부분들이 바뀌었을까요??

 

 

 

 

지난번 한차례 이미 포스팅했었는데 UI의 개선 및 유저 편의성 증가와 더불어

우정포인트의 등장으로 드디어 무료로 카드를 뽑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이전보다 플레이하는데 부담이 많이 줄어들었죠.

 

 

 

 

우정 포인트가 모이는대로 지르고있는데 아직까진 그럴싸한 카드가

나오질 않고있습니다. 제길슨... 다음번에는 우정포인트를 모아서 한번에 싹다

질러볼 생각입니다. 득득!! 득하게 다들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지난번 포스팅 이후에 추가로 업데이트 된 부분! 강화와 카드합성!

이게 바로 이번 마구마구2013 시즌2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라고 할 수 있어요!

카드합성의 경우엔 레벨 10짜리 3장으로 합성하게되면 상위등급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인데 실패가 없다고합니다. 조만간 저도...!

선수강화의 경우에는 골드를 소비하여 선수를 강화 할 수 있는 콘텐츠로

돈만 많다면야 선수를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게되어 예전보다 확실히

플레이하는데에 부담감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요즘엔 싱글모드로 시즌을 개인적으로 진행하고있는데 우승팀인 삼성과 붙고

있는 중입니다. 이미 한번 삼성에게 패배했어요... 제길!!ㅋㅋ

 

 

 

 

 

이번에는 투수로 진짜 삼진 많이 잡았습니다. 장원삼을 상대로 첫타부터

안타가 떳습니다.ㅋㅋㅋㅋ 이번엔 내가 이길거같다는...!

2아웃에 2명이 3,4루에 나가있는 상황!! 이제 안타 하나만 쳐주면!!!

제가 이길 수 있습니다. 패배의 설욕을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2 스트라이크에 컷 -> 파울... 그리고 아웃............... 결과는 무승부... 허탈한 웃음만...

 

 

 

 

 

여튼간에 이번에 이렇게 업데이트 되면서 부담스럽던 부분들이 많이

완화되어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마음에 드는 패치였습니다. 보상도 늘어났구요.

85,86,87년도 선수들도 업데이트 되었는데 아직은 득 못했습니다.

 

 

 

 

 

제 팀이 타자는 괜찮은 편인데 투수가 아직 좀 약한편이라 투수들이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는데 타자만 많이 많이 나오고있는 중입니다.

요즘에 8시만 되면 퀴즈이벤트 때문에 난리도 아닌데 오늘도 힌트 뜨면

바로 맞춰보도록 해야겠어요. 저는 잘 모르는데 다들 어떻게 금방 정답 찾아서

알려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주워먹는거죠.

 

 

 

 

앞으로도 마구마구2013 시즌2 업데이트와 더불어 더욱 더 재미있는 업데이트들을

많이 많이 추가해주길 바래봅니다.ㅎㅎ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