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확밀아 밀리언아서, 바하무트를 긴장시킬 스마트폰 TCG게임 마지몬!!

확밀아 밀리언아서, 바하무트를 긴장시킬 스마트폰 TCG게임 마지몬!!

 

 

 

 

 

최근 밀리언아서, 바하무트, 데빌메이커, 소드걸스까지 TCG장르의 게임이 계속해서 강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마지몬 역시 TCG장르의 게임인데요, 다만 지금까지의 미소녀TCG게임들과는 조금 다른 독특한 TCG게임입니다. 또한 마지몬은 이미 일본에서 누적 다운로드 수 2천만을 돌파하는 등 국민TCG게임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고 하니, 이미 검증된 게임이라고 봐도 무방하겠네요.어찌 되었든 지금부터 귀여운 팻들과 함께하는 TCG게임 마지몬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지금까지의 대세 TCG게임들, 밀리언아서, 소드걸스S 등의 TCG게임들을 보면 대부분 미소녀 일러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죠. 뭐 개인적으로 나쁘지는 않지만, 아무래도 대부분 같은 컨셉의 미소녀 일러스트를 활용하고 있어 다소 진부했던 것도 사실입니다. 또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기 위해 카드 일러스트가 점점 선정적으로 바뀌어 가는 점도 눈살을 찌푸리게 했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마지몬의 경우에는 조금 다른 TCG게임입니다.

 

 

 

 

마지몬의 경우에는 게슴츠레 눈을 뜬 미소녀 캐릭터들이 아닌, 귀엽고 아기자기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TCG게임입니다. 마지몬에 등장하는 귀여운 몬스터 일러스트를 보고 있자면, 어릴적 포켓몬스터와 디지몬을 떠오르게 하는데요, 국내 출시 이후 이런 귀여운 캐릭터들이 오히려 미소녀 일러스트에 다소 질린 유저들의 관심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어떻게 보면 마지몬과 밀리언아서를 비교하는 것 자체가 아이러니 한 부분도 있는데요, 국내에서야 밀리언아서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기는 하지만, 실상 일본에서는 마지몬이 TCG장르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을 이끌며 인지도를 쌓았기때문에, 밀리언아서 이전에 이미 검증을 마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국내에서는 이미 밀리언아서를 중심으로 많은 TCG장르의 게임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기때문에, 마지몬은 후발주자로 출발하게 되었는데요, 아마도 일본에서 이미 검증 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밀리언아서에 이어 TCG장르의 새로운 대세게임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P>

 

 

또한 마지몬 CF광고영상에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겸 배우 미즈하라 키코가 등장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광고영상은 '마지몬 쿠킹쇼'라는 제목으로, 실제 마지몬의 게임내에서 몬스터 합성에 필요한 재료들을 냄비와 전자레인지에 돌려 몬스터를 만들어낸다는 내용입니다. 

 

 

 

 

 

미즈하라 키코는 굉장히 매력적인 배우로 국내에도 잘 알려져있는데요,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마지몬 CF광고영상속의 미즈하라 키코는 굉장히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네요~ 뭐 어쨋든!

 

 

 

 

일본에서 국민TCG게임이라 불릴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마지몬이 과연 국내에 출시되어 어떤결과를 낼 수 있을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마지몬 특유의 아기자기함과, 귀여운 캐릭터들로 인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으로 조심스레 예상해보며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