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카스온라인2 더테러라이브 시사회 하정우 보고싶다!!

카스온라인2 더테러라이브 시사회 하정우 보고싶다!!

 

 

 

 

괜찮은 정보가 하나있어 포스팅 작성합니다. 테러리스트를 주제로 다룬 하정우

주연 영화 더테러라이브 시사회를 볼 수 있는 카스온라인2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네요. 우선 더테러라이브 영화를 잠깐 소개해보겠습니다.

 

 

 

 

더테러라이브는 불미스러운 일로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중인 국민 앵커 윤영화

(하정우)가 테러리스트의 전화를 받게되고 마감뉴스 복귀를 조건으로 하여

테러범과의 통화를 독점 생중계하게되는 내용입니다.


 

 

 

요즘에 카스온라인2에 관심이 많아서 많이 검색해보고 페이스북도 들락날락

하는편인데 보니까 어제부터 더테러라이브 특별 시사회를 50명에게 추첨을

통하여 분배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한명당 2매씩 준다고하니

애인이 있으신 분들은 함께 관람하시면 될 듯 하네요.

 

 

 

 

참여방법은 https://www.facebook.com/csonline2 에 들어가서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끝! 생각보다 간단해서 당첨이 되든

안되는 안하는거보단 좋을 것 같습니다. 하정우가 직접 무대인사를 한다는데

즉석에서 먹방도 보여주면 완전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카스온라인2와 더테러라이브를 결합한

영상과 더테러라이브 티저 영상을 감상해 보시지요.

아무래도 카스온라인2 에서도 테러리스트가 등장해서 누군가

만든 영상같습니다만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더테러라이브 + 카스온라인2 영상

 

 

이건 정식 더테러라이브 티저 영상!

 

 

 

 

하정우 실제로 한번도 못봤는데...

더테러라이브 특별 시사회 꼭 당첨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