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활' 게임 그 끊임없는 이벤트~!

 

 

게임의 중요성은 게임 특성이 갖는 재미 요소 뿐만아니라

 

끊임없이 유저들에게 제공되는 신선한 추가 재미요소가 뒷받침되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어느때보다도 게임 기획자나 개발자들이 부지런해지며

 

한동안 스타크래프트를 위시하여 전성기를 누렸던 PC기반의 게임 시대가

 

또 다시 스마트폰을 통해 이어지는 또 한번의 전성기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정말 많은 게임들이 쏟아지고 사라져가고 있는 와중에

 

굳히기 자리를 잡고 있는 카카오톡 대표 게임 '활'의 현재 모습을 찾아 보았습니다.

 

 

 

첫번째. 아나운서간의 대전을 이벤트로 하여 승자 예측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돌아오는 야구시즌에 맞추어 미모의 인기 아나운서들의 대전을 준비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를 상품으로 걸고 승자 예측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카메라에는 별로 관심이 없더라도 미모의 아나운서는 저도 한번쯤 꼭 보고 싶네요~

 

< 웹툰# 공서영 아나운서 편 >

 

 

 

< 웹툰# 배지현 아나운서 편 >

 

 

 

두번째. 활 소식 전달을 위한 플러스 친구 맺기 이벤트 입니다.

 

 

활 소식을 찾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포털사이트들을 돌아다닐 필요 없이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즉시 업데이트, 이벤트 내용등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유저와의 거리를 더 좁히고 효율적인 소통을 위한 노력이 보입니다.

 

 

 

세번째. 신규 아이템이 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컨셉에 맞추어 추가된 아이템은 승리에 목말라하는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신규 추가된 아이템의 기능에캐릭터의 있어보이는 눈이 즐거운 효과 까지 더해지는 멋스러움은 보너스~

등산은 항상 산 정상이 목적지이기때문에 정상에 도착하면 내려오게 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끊임없이 목적지가 더 높아진다면? 아마도 잠시 손을 놓았던 유저들을 다시 불러들이고 기존 유저들에게도 흥미거리를 추가하는데 충분하지 않을까 합니다.

 

 

 

지루할 틈없이 새로운 재미 요소를 끊임없이 발굴하고 개발해야 하는 게임 시장, 이런 노력과 시장 분위기가 지금의 게임 전성기를 이끌어 가는 원동력이 아닐까요?

 

다음엔 또 어디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찾아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