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피파온라인3] 너무 어려운 피파온라인3 발컨들은 차구차구에서 품는다!!

[피파온라인3] 너무 어려운 피파온라인3 발컨들은 차구차구에서 품는다!!

 

기존 피파온라인2를 하던유저로써 이번에 나온 피파온라인3 그래픽적인 부분과 시스템 적인부분이 많이 변화를 하였다고 한들

솔직히 피온1, 피온2가 훨씬 유저입장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축구게임을 즐길 수있었습니다. 확실히 그래픽이 좋아졌다지만 그만큼 플레이어는 더욱 신경을 써야하는 부분이 많아져 까탈스럽고 유저들 역시도 어려움을 많이 토하기도 하고있죠.

피파온라인3 그리고 요즘나온 위닝온라인 두게임이 어려운 유저들을 위해 야심차게 게릴라테스트를 준비하고 오픈을 준비중인

차구차구를 살펴봤습니다!

 

 

딱봐도 FUN한 차구차구

01월 05일 피파3, 위닝온라인에 지친 유저들을 위한 희망찬 게릴라테스트가 시작이 됩니다. 오픈임박이라는 말이 걸려있을 정도로 이제 게릴라 테스트 후 오픈이 다가왔음을 알 수 있었는데요. 축구선수들의 SD캐릭터화를 선언하고 특유의 FUN함으로 승부하는 차구차구의 게릴라 테스트 바로 내일이였습니다.

 

 

쉬운게임 차구차구

차구차구는 위에서 말을 했다시피 피파온라인3, 위닝온라인과는 다른 쉬움, 편함으로 축구게임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예전에 재미있게 했던 아케이드 또는 캐쥬얼  축구게임의 부활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투버튼 스킬 시스템을 가지고 유저는 상대팀 선수를 재치는 화려한 개인기를 사용하면서 축구 플레이에 맛을 더해줍니다.

 

 

밸런스는 엉망일까?

SD캐릭터의 활용, 그리고 축구 스킬 시스템의 존재로 많은 유저들이 축구게임 본질의 재미가 없이 난사하는 스킬을 토대로 게임이 진행이 될 것이라고 생각을 하곤합니다. 그렇지만 차구차구는 전혀 그런 모습없이 축구게임 본질의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리블/ 패스/ 슛등 축구게임 기본의 조작과 함께 모든 선수를 재칠 수 있는 그런 스킬 시스템이 아닌 실제 축구에서도 사용되는 실제를 바탕으로한 개인기를 통해서 축구게임의 실력겨루기의 밸런스 망침이 아닌 축구게임 자체의 재미를 더욱 실어주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차구차구는 그동안 온라인 축구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캐쥬얼한 맛을 통해서 느껴보지 못했던 재미를 느끼게 해줍니다.

요즘은 마냥 리얼 & 실제와 같은 것들이 좋다고 느끼기에 일수지만 따지고 보면 게임다운 게임이 등장을 하지 않는 거죠.

SD캐릭터들을 활용한 정말 <재미>를 추구하는 축구게임 차구차구가 등장을 한 것은 축구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느낌이 아닐까 합니다.

 

차구차구의 게릴라 테스트는 내일 1월 5일 하루 진행이 됩니다.

테스트 시간 : 오후 12시 ~ 오후 6시

피크타임 이벤트 시간 : 오후 2시 ~ 오후 4시

참여대상 : 회원 누구든지 참여가능

 

차구차구 게릴라 테스트 참여하기 : http://cha9.netmarble.net/event/2012/20121220_teaserFilm/_html/index.asp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