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웹게임

<MLB매니저>추신수 활약 속 MLB매니저 인기 상승 중

<MLB매니저>추신수 활약 속 MLB매니저 인기 상승 중


추신수 선수가 부상에서 복귀를 하면서 MLB매니저 온라인도 덩달아 인기가 올라가는 듯 합니다.
최근 부상에서 돌아온 추신수 선수는 8월 17일 미국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원정 3연전 첫 경기에 2번 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장해 6타수 1안타 1타점 1득점을 하였습니다.
안타깝게도 클리블랜드는 패배를 하였네요.


하지만 MLB매니저 온라인은 추신수의 복귀하면서 나날이 인기가 상승 중입니다.
각종 야구 커뮤니티와 게임 커뮤니티에는 MLB매니저 온라인 글들이 다수 올라오고 있는데요.
특히 추신수 선수가 복귀하고 부터는 블로그 글들도 상당히 많이 보이네요.


저도 MLB매니저 온라인을 하고 있는데요.
손이 많이 가지 않는 게임이라 매일 하고 있습니다.
우선 저는 MLB매니저 온라인에 접속하면 스카우트를 합니다.



MLB매니저의 스카우트에는 랜덤, 야수, 투수, 외야수, 스페셜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랜덤은 전체 선수가 나올 수 있는 카드입니다.
야수와 투수는 벌써 다 뽑아서 램덤 스카우트를 하였어요.


MLB매니저 온라인의 랜덤 스카우트를 하던 중 꽤 좋은 선수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CH가 없어서 좋은 선수를 사용을 못 하는데요.
캐쉬가 있어야 CH를 늘릴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MLB매니저 온라인은 트레이드가 가능한 게임 입니다.
트레이드는 세계적으로 모든 유저와 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반대로 친구 트레이드는 친구와 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MLB매니저 온라인의 월드트레이드를 하면
이것저것 검색 조건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타격, 송구력 등 중복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타격과 수비 ,정신력을 검색 해 보았슶니다.
MLB매니저에 등장 하는 선수들은 실제선수입니다.


생각보다 높은 코스트의 선수들이 너무 많군요.
그만큼 메이저리그에는 잘 하는 선수가 참 많다는 것을 알 수 있겠네요.
즉, 이렇게 많은 선수들을 MLB매니저에서는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MLB매니저에는 이치로도 있네요.
이치로의 능력치도 상당히 좋네요.
추신수가 더 능력치 좋겠죠?? 훗!


그래도 저는 저렴한 코스트를 원하기 때문에 MLB매니저에서 트레이드를 시작하였습니다.
추신수 선수가 홈런 빵빵 때려준다면 MLB매니저 유저도 상당히 늘어날텐데 ~!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MLB매니저 꼭 해보세요.
상당히 높은 퀄리티의 게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