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DK온라인] DK온라인 오픈 소식 및 사유리 버프 받은 반온라인 소식


[DK온라인] DK온라인 오픈 소식 및 사유리 버프 받은 반온라인 소식

DK온라인의 프리오픈이 오늘 오전 10시 시작이 되면서 많은 MMORPG게임 유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금일부터 프리오베에 들어간 DK온라인은 기본적으로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MMORPG로 보면 된다.
PK와 강화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금일 오픈을하고 자꾸 신규서버를 만들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플레이를 하면서 왜자꾸....신서버를 만드는지느 모르겠지만 많은 유저들의 항의가 있는 상황이였다.


말도많도 탈도 많게 DK온라인이 오픈을 하였고,신작게임인 만큼 많은 유저들이 몰려갔고 현재 오픈 6시간 정도가 지난 상황에
떨어질 유저들은 떨어졌고~ 플레이를 하는유저만이 남아있는상황인 것으로 보인다. 가장 큰 문제점은 게임의 접속자체가
되지 않는 다는점. 기다려서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았는데 플레이를 할 수 없다?????
소비자에게 처음 내놓는 상품의 하자라.....다신 가고 싶지않을 것 같지않나????


성향과 PK/ 강화/ 작위/ 공성/ 변신과 같은 특징을 내세우면서 오픈을 했다.
오픈당일 현재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앞으로 어떤 식으로 게임이 나아갈지 참~~~~궁금한 게임이다.

 

DK온라인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온라인게임 바로 <반 온라인> 이였다.
마계의 침략을 막기위해 인간계로 내려온 천계 캐릭터를 플레이하면서 육성을 즐기는 MMORPG게임이다.
특히 이번 반 온라인이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의 핵심은 요즘 한창 대세녀가 되어있는 '사유리'!!!의 역활이 아닐까 한다.



직설주의자로 '식탐여행'이라는 프로그램을 하면서 수많은 음식점 사장님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던
그녀가 '반 온라인'의 모델로써 홍보인지 아니면 까는 것인지;;;하는 재미있는 영상을 공개해 버린 것!!!!
그이유에서인지 반 온라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가 상당히 올라갔다.


3월 22일 프리오픈을 선언한 반온라인은 스토리 라인의 탄탄함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였다.
천계와 마계의 치열한 전투 끝에 천계는 마계를 봉인했지만 마계인들이 봉인을 몰래 풀고나와 인간계로 침입하여
인간계를 망치고 있는 것, 이를 본 천계는 전투의 신이되어 인간계로 내려와 인간계에 풀려있는 마계인들을 무찌르고 인간계를
구한다는 방식의 스토리라인으로써 무언가를 막는다는 것이 뛰어난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다.

▲ 깨알같은 광원효과를 보자. 그래픽의 수준이 꽤나 상당하다.

또한, 반 온라인자체가 '사유리'도 충분히 플레이할 수 있는 만큼 쉽고 간단한 방식이여서
MMORPG초보 및 신규유저들역시 누구나 다가가기 쉬울 것으로 판단되었다.
저레벨부터 많은 컨텐츠들을 수용하고 있는 반온라인은 많은 유저분들에게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

▲ 반온라인의 실제 플레이 스크린샷

필자의 플레이 결과 역시 반 온라인에 한표를 던지고 싶었다. 탄탄한 게임성과 반온라인만의 요정시스템
그리고 논타겟팅 사냥방식을 통한 빠른 레벨업은 한국인의 성향에 딱맞는 빠른 진행을 보이며 다양한 스킬과 함께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많은 MMORPG들이 등장을 하고있다. 하지만 언제 얘기도 없이 사라지고 있는 MMORPG게임들도 상당수다.
모든 게임에는 유저 개개인의 취향과 배경이 반영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플레이의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남의 말을 듣기보다 실행하여 자신이 직접 그 재미를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