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점핑이벤트? 캐릭 레벨이 50이 된다! 점핑이벤트 무조건 참여!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점핑이벤트? 캐릭 레벨이 50이 된다! 점핑이벤트 무조건 참여!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이벤트를 합니다.
근데 이 이벤트는 뭔가 특별해 보이더군요.
점핑이벤트?? 뭔가 글을 읽어보니 대박 ~ 캐릭터 레벨을 업 시켜준다는군요.
그것도 그냥 접속만 하면!!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는 역시 파격적인 이벤트를 하는군요.
그것도 한번이 아닌 2번이나!!
초등학생들에게 레벨을 쉽게 올릴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듯!!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라 그런지 주의사항도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네요.
주의사항을 꼭 읽어 보고 점핑이벤트에 참여해야합니다.
아셨죠??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유저분들??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를 초딩게임 초딩게임 하는 저도 사실 어른입니다.
근데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가 재미가 있네요.
그 이유는 아마도 ~ 어릴 때 하던 향수도나고 컨트롤 하는 맛도 좋아요.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의 점핑이벤트로 레벨을 점핑 하기 전에 접속했습니다.
저는 궁수를 키우고 있어요. ㅎㅎ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점핑이벤트의 주의사항을 보면 20레벨 ~ 49레벨 만
점펭이벤트 때 받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꼭 주의해야겠네요.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는 궁수가 짱인 듯!!
대쉬 후 스킬 공격~!!
관통되고 범위 공격 되고 궁수가 짱이야 ~ 흣!!
점핑이벤트 하세요.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에 이런 기회가 없어요.
진짜 50레벨 짜리 받은 다음에 나중에 팔아도 될 듯 그리고 아이템도 풀 셋 주니까 이건 뭐 대박이네요.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하다보면 레벨이 안오른다 싶으면 사냥터를 더 높은곳으로 올려보세요.
물약 좀 사용해야 하긴 하지만 그만큼 레벨은 빨리 올라요.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점핑 점핑 이벤트 ~ 참여하려면 20레벨 이상 키워야 하는데요.
키우실 때 가장 편하고 빠르게 키우는 직업으로 궁수 추천드려요!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궁수는 이렇게 몹을 몰으세요.
그 다음에 뒤 돌아서 공격~!!
처음에는 불 공격 하면 범위공격이니 쉽게 레벨업 하실거에요.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 어느새 레벨업을 하였네요.
금방이에요 ㅎㅎ 몰입도 짱 초딩게임 윈드슬레이어s !!!


저는 궁수 스텟을 올 민첩 찍고 있습니다.
역시 올 민첩이 최고인듯?? 데미지 쩐다는 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