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겨울방학추천게임]액션게임 로스트사가 - 인형사 보니 꼭두각시 서커스가 생각나는군...

[겨울방학추천게임]액션게임 로스트사가 - 인형사 보니 꼭두각시 서커스가 생각나는군...

액션게임 로스트사가는 용병들을 구매하여 즐길 수 있는 액션게임 입니다.
2011. 12.27일 현재 제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의 용병들을 확인해보니 총 62개의 용병들이 있군요.
정말 많은 용병들이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추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용병들>

이렇게 많은 용병들은 어떻게 탄생하게 되는 걸가요??
액션게임 로스트사가의 용병들은 타 게임에 있는 캐릭터, 만화 캐릭터, 영화 캐릭터 등 게이머들에게 유명한 캐릭터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새로운 캐릭터도 있지만 말이지요.
딱 보기에도 유명한 캐릭터들이 보이는데요.
청룡관우, 카오스래퍼드, 손오공, 백동수, 퇴마록 현암 등 제가 알고 있는 용병들도 많습니다.

그 중에 저는 인형사라는 용병에 눈길이 가더군요.
액션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인형사라...어떤 용병일가??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사실 제가 인형사에 눈이 간 이유 중 하는 꼭두각시 서커스라는 만화 때문입니다.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보고 생각난 꼭두각시 서커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만화인 꼭두각시 서커스는 인형사들이 이야기 입니다.
그냥 인형이 아닌 병기로 사용되는 인형이지요.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보고 생각난 꼭두각시 서커스


어릴 때 본 꼭두각시 서커스지만 아직까지도 최고의 만화라 생각합니다.
아쉽지만 스토리는 자세히 생각나지 않아서 설명을 못 드리지만 탄탄한 스토리라는건 장담 합니다.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보고 생각난 꼭두각시 서커스


처음에 꼭두각시 인형사를 볼 때는 여주인공이 이뻐서...선택을 했었습니다.
저는 꼭두각시 인형사 같은 그림체를 아주 좋아합니다.
표정들이 살아있는게...느껴지거던요. ^^/
암튼 액션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인형사 용병을 보고 저는 꼭두각시 서커스가 생각나서 인형사 용병을 질렀습니다.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튜토리얼 동영상>

유후 ~ ^^
자 인형사를 해보로 액션게임 로스트사가로 고고고!!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플레이>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스킬 동영상>

성질급한 저는 간단한 훈련을 하고 바로 유저들과 게임을 했습니다.
까이꺼 뭐 있어!! 돌진 ~ 나는 꼭두각시 서커스에 나오는 인형사닷!! ㅋ
액션게임 로스트사가는 시작하자마자 유저들과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플레이>

그러나...ㅠ.ㅠ 쪼랩이라 그런지 강퇴를 당했습니다.
뭐뭐지...저는 액션게임 로스트사가의 인형사를 빨리 하고 싶어서 어쩔줄 몰라 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면 짤리지 않을가?? 하고요. ㅋ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플레이>

그러다 발견 한 것이 빠른시작 설정이라는 것입니다.
액션게임 로스트사가는 방을 찾아서 유저들과 게임을 하는 시스템인지라..!!
성질급한 한국사람인 저는 빠른시작을 눌러서 게임을 하는데 선호모드를 지정하면 보다 원할하게 게임을 할 수 있을거 같았지요.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플레이>

역시 ~ +_+
저는 팀데스매치를 선호모드로 설정을 해서 빠른시작을 했습니다.
바로 방에 입장이 되더군요.
액션게임 로스트사가를 하는 유저들이 정말 많은거 같았어요.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플레이 동영상>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플레이 동영상>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플레이>

액션게임 로스트사가을 하다 보니 레벨이 올르더군요.
음?? 내 아이템에 가보니 스텟도 올릴 수 있더군요.
어떤 스텟을 올려야 하지?? 고민 중 이동속도를 찍어보았어요.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인형사 플레이>

액션게임 로스트사가는 즉시 육성과 무료 시간 육성이 있습니다.
일정 시간을 투자해서 육성 하는 것이지요.
즉, 시간이 돈이다? 라는 말....흣!!


저는 액션게임 로스트사가의 인형사를 어느정도 플레이 해보고 새로 구매한 용병인 헤비크래셔도 해보았습니다.
헤비크래셔는 로켓 같은 미사일을 사용하는 용병 입니다.
원거리 공격을 하는 용병인지라 꽤 흥미가 생기더군요.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헤비크래셔>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헤비크래셔>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헤비크래셔>

§겨울방학추천게임 로스트사가§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헤비크래셔>

헤비크래셔로 플레이를 해보니 인형사를 하는 것과는 또 다른 손 맛이 있더군요.
근접하는 적들을 원거리에서 쿠구궁 미사일 쏘는 맛..+_+ 짜릿 합니다.

이렇게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형사 용병은 영구적으로 소장할거에요. 히^^
오랜만에 꼭두각시 서커스도 다시 봐야겠군요....땡긴다!
겨울방학추천게임으로 로스트사가를 추천드림!! 액션게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