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후기

던전앤파이터 우요의 황금 성장캡슐 먹고 80레벨 원샷 원킬 내자

 

 

던전앤파이터를 즐기는 유저분들이라면 요새 레벨 업 하기 참 편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저번 에게느의 멘탈부터 시작해서 이번에 1레벨 캐릭터를 80레벨로 바로 올릴 수 있는 이벤트가 새로 시작되었습니다.

저도 이번에 새로 키우려던 캐릭이 있어서 이 이벤트가 매우 반가웠어요.

 

 

 

새롭게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기존 캐릭터로 접속하면 이벤트 창에서 우요의 황금 성장캡슐을 받는데,

사용 기간과 사용 시 예상 레벨이 나와 있어 미리미리 준비할 수 있어요.

기존 성장캡슐 경험치와 비교하면, 정말 왜 황금 성장캡슐이란 이름이 붙어있는지 이해가 됩니다.

 

 

 

세리아 방에서 우요의 황금 성장캡슐을 먹을 수 있고, 1레벨에서 사용 시 바로 80레벨로 레벨 업!

기존에 80까지 올리는 시간을 생각하면 정말 말도 안되게 좋은 이벤트죠.

 

 

 

레벨 업 뿐만 아니라 80레벨 때 사용할 수 있는 장비와 1차 각성 및 자각 클리어권까지 받을 수 있어요.

레벨만 덩그러니 오르고 아무것도 없으면 기존 유저야 어떻게든 경매장에서 아이템을 셋팅하고 사냥이 가능하겠지만 신규 유저 입장에서는 뭘 어떻게 할지 감이 안올텐데 잘 배려해 놓은 부분들이 마음에 들더군요.
저는 스트라이커 캐릭터를 만들자 마자 80레벨을 찍고 챔피언 각성까지 완료했습니다.

 

 

 

팁으로 기존에 진행 중인 11주년 기념 이벤트 상점을 통해 2차 각성 클리어권을 구입하여 2차 각성은 해결할 수 있고 밀려있는 업적들은 발전된 업적 퀘스트 클리어권을 구입하여 해결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거기에 9월 8일까지 진행 되고 있는 에게느의 멘탈 이벤트도 있어서,

매일 피로도를 녹이고 에게느의 멘탈 50개를 매일 쓰면 손쉽게 86레벨 만렙까지도 금방 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80을 이미 완성해놓은게 정말 좋은 거라고 생각되는..

 

 

 

 

9월 22일까지 접속만 해도 주는 크로니클 세트도 아직 받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80레벨로 성장시킨 스트라이커에 받았습니다. 물론 마계 업데이트가 되면서 90까지 최고레벨도 풀리겠지만, 지금까지의 최고레벨 86은 곧 찍을 수 있을 것 같고 크로니클 9셋이면 현재로써는 만렙 때도 계속 쓸 수 있는 최종 장비니 레벨과 장비 둘다 만족할만한 세팅이 완료된거죠.

 

 

 

 

거기에 남마법사 목표달성 SHOW TIME 이벤트가 9월 22일로 연장되어, 기존에 남마법사를 키우던 분들은

남마법사도 레벨업 하면서 새로 황금 성장캡슐을 먹인 캐릭터도 같이 키울 수 있는 여유가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캐릭터를 하나만 레벨 업 하는 것과 두 캐릭터 레벨 업은 시간이 많이 차이나는데 22일 까지면 새로 만든 캐릭터도 만렙 찍고 남마법사 캐릭도 만렙 같이 찍을 수 있죠.

 

 

 

거기에 언제 어디서든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앱 '던파ON'이 출시되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 확인은 물론 계정 게임접속도 관리할 수 있는 간편잠금 기능, 경매장 확인 기능 등 정말 도움되는 기능이 여러 가지 탑재되었습니다. 다운로드 후 누적 출석체크로 지옥파티 초대장부터 시작해서 단진의 망토 아바타 상자와 지옥파티 초대장 100장 그리고 1레벨 상승권까지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플레이를 하지 않을 때도 안심하고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던파 ON도 같이 사용해서 더 쾌적하게 게임 즐기며 9월 1일 마계 업데이트를 준비하면 좋겠네요.

 

 

 

 

던전앤파이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