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신규 넥슨 모바일게임, 서현진과 함께하는 아로즈

 

요새 서현진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으실 텐데요. 안 그래도 원래부터 매력있는데다가, 또 오해영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어 요새 그녀의 주가가 엄청나게 오르고 있습니다. 이번에 서현진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모델이 되었다 해서 찾아보게 되었네요.

 

 

 

확실히 서현진은, 목소리와 표정이 일품인 배우같네요. 아로즈를 외치는 목소리가 정말 ㅋㅋ

 

 

 

아로즈가 언제 나올지 궁금한 표정과 화난 표정을 보면,  정말 표정에서 딱 드러나게 되는..

화난 표정도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정말 또오해영에서 엄청난 인기를 몰고온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표정에서 감정이 느껴집니다.

 

 

 

 

현재 아로즈 사전예약 시 스페셜 아이템을 100% 지급해주는데요. 주인공 전용 교복 코스튬, 전설등급 장신구 세트, 1,000 아르트를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전예약을 하면 혜택이 있고, 게임에도 도움이 많이 되니 미리 사전예약 하고 받는 게 게임하기 편하겠죠,

 

 

 

 

또한 공식 카페 이벤트로, 회원 수가 늘어날 수록 보상이 점점 커지는데요. 4,000명은 영웅 등급 장신구 소환권, 5,000명을 돌파하면 영웅 등급 방어구 소환권, 7,000명은 영웅 등급 무기 소환권, 10,000명 전설등급 방어구 소환권을 받는다고 하는데, 사전예약 하고 오픈을 기다리는 제 입장에선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기만 기다리고 있는 ㅋㅋ

 

 

 

 

영상만 봐도, 컨텐츠가 정말 여러 가지가 있는데 게임 하면서 지루하거나 그럴 일은 없어보여서 좋은 ㅋㅋ

그래픽도 화려한 게 딱 제 취향입니다.

 

 

 

 

적을 물리치고 있는데, 확실히 보기만 해도 손맛이 느껴지는..

어서 빨리 오픈했으면 하네요.

 

 

 

모든 액션이라는데, 정말 여러가지가 있긴 한듯 ㅋㅋ

개인적으로는 영상에 있던 팀플레이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해보고 싶어요.

 

 

 

 

정말 예쁜 모델인 서현진과 함께하는 아로즈, 게임 즐기실 분은 사전예약도 같이 하시고,

좋은 아이템 받아 게임 하셨으면 하네요.

 

 

아로즈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앤도어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