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신작모바일밀리터리게임, 강철의함대 사전등록 소식


신작모바일밀리터리게임, 강철의함대 사전등록 소식



무엇보다 밀리터리게임의 묘미라면 정통적인 전략성으로 매번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일텐데요.

이는 온라인과 콘솔 플랫폼을 넘어 최근에는 신작모바일게임으로도 출시되는 추세입니다.

특히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중인 강철의함대도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게임이죠.



강철의함대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전함을 활용하여 전투를 벌이는 밀리터리게임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혼자서만 AI들과 상대하는 것이 아닌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모습인데요.

한국 유저들끼리만 즐기는 것이 아닌 중국, 일본, 대만등의 아시아 전역의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죠.

아마 한국인의 뜨거운 맛과 게임실력을 다시 검증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겠군요.



함선의 종류도 최대 72종으로 굉장히 다양한 모습입니다.

각 함선들은 공격형과 방어형, 보조형등으로 나누어져 있을 것이므로

이 함선들을 적절히 조합하여 나만의 전략적인 함대를 구성하는 것도 나름대로의 묘미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원하는 함선들을 구성했다면 대형까지 직접 수동으로 편성해야 합니다.

똑같은 함선으로 덱을 구성했다고 하더라도 어떻게 대형을 구성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기 마련이겠죠.

특히 이런 밀리터리게임에서는 가장 중요한 전투적 요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단순히 전투만 벌이고 보상을 받는 개념이 아닌 세부적으로 구현된 PVP 시스템입니다.

다른 유저들의 자원과 영토를 약탈할 수 있는 시스템과 이것을 방어하며 호송선을 호위하는 미션이 존재해서

일반적이고 기계적인 전투가 아닌 전투의 목적 달성을 위한 계기를 배양한 셈이죠.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중인 강철의함대는 벌써 10만 명이 넘는 유저들이 참여했습니다.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보상으로 시가 5만 원 상당의 보상을 얻게 되고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이 많은수록 더 값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모습이죠.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이 많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기에

자신의 지인들을 초대해서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도 많을 것입니다.

특히 자신의 사전등록 링크를 생성해서 다른 유저들이 참여한다면

순위권을 매겨 갤럭시 노트7과 상품권들을 노려볼 수 있겠죠.




공식카페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지급됩니다.

그래서인지 벌써부터 상당히 많은 유저들이 카페에 가입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게임의 소식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는 방법인만큼 가입을 하고 게임을 기다려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강철의함대 사전등록]

[강철의함대 공식카페]


'본 포스팅은 게임펍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