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대작MMORPG 블레스, 마스쿠 캐릭터 사전 생성과 이벤트


대작MMORPG 블레스, 마스쿠 캐릭터 사전 생성과 이벤트



2016년 1월 27일 드디어 블레스가 오픈 합니다! 그 동안 파이널테스트 및 2차 FGT로 착실하게 준비를 가졌던 만큼

이번 오픈은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2차 FGT까지 참여 했던 만큼 나름 블레스 좀 했다고 자부하는데

매번 새로운 이벤트와 영상을 공개해서 절 놀라게 하네요ㅎㅎ..


             


블레스는 오픈 소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실제 인 게임 영상으로 제작된 영상은 블레스의 고 퀄리티 그래픽과 다양한 탈 것, 컨텐츠들을
공개해 앞으로 오픈 후 어떤 식으로 게임을 즐겨야 되는 살짝 엿 볼수 있었습니다.
우루루 몬스터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




블레스 오픈 공개와 동시에 1월 15일부터 24일까지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합니다.

자신만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2차 FGT 때 마스쿠를 키워서

마스쿠로 다시 플레이 하고 싶어서 마스쿠로 선택 했습니다 +_+



마스쿠 종족은 2차 FGT 때 처음 공개된 신규 종족으로 수인입니다.

손익 계산이 빠르고 뛰어난 과학 발전을 이룬 종족으로 중립이라는 설정으로 나왔죠!

상당히 아담해서 귀엽습니다 ㅜ.. 딱 취향저격 ㅋㅋ..




블레스는 뛰어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정말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헤어부터 채형, 눈의 렌즈까지 다양하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는 캐릭터 하나 꾸미는데 30분 이상 걸렸는데 아티스트 프리셋을 이용하시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쉽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개성을 원한다면 수작업을 추천 +_+



이렇게 열심히 캐릭터를 만들었다면 다음은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

미리 만들기만 하면 심심하죠ㅎㅎ? 자신의 캐릭터는 연예인, 패완얼, 귀요미 중 골라서

블레스 공식 홈페이지 UCC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 끝!



콘테스트는 주제별 3명씩 총 2차에 걸쳐 선발하여 선발되신 18분에겐

커세어 게이밍 헤드셋을 준답니다. 저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에 한스짐머의 블레스 OST를 들으면서

게임을 하면 정말 몰입감이 좋겠네요 ㅠㅠ 저는 귀요미로 도전해볼까 합니다 :)





필드 레이드가 가장 기억에 남는데 당시 첫 토벌 성공이라는 타이틀에 한 몫 했다는 것에

큰 만족을 느꼈습니다. 비록 우니온이 승리 하진 못했지만 테스트 간 실패 했던 레이드에서

처음으로 성공할 때 참여 한 거라 뜻 깊었죠! 뒷 풀이는 당연 하이란과의 전쟁!!




이렇게, 잦은 분쟁 때문에 블레스에서는 '길드'가 상대적으로 중요시 되고 있죠.

블레스는 예전 활동 하던 길드 등록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 이벤트는 여러 게임에서 활동 하던 길드를

그대로 블레스에 등록해서 활동을 지원하는 이벤트! 총 500분을 선정해서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합니다, 저도 같이 게임 하던 지인 분들과 모여서 길드를 하나 만들 생각인데

길드 컨텐츠는 MMORPG의 핵심이기도 하죠!



봉봉에서블레스를 본 따 만든 당신의 숨겨진 기술은?도 할 수 있습니다 ㅋ 결과는 스포 하지 않겠습니다..

사실 충격 받아서..ㅎㄷㄷ.. 생각보다 예리하게 파고 들어서 뜨끔 했습니다 ㅋㅋ

여러분은 과연 어떤 기술이 있는지 한번 맞춰 보세요!


<VonVon 블레스 당신의 숨겨진 기술은?>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특히 블레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루메나 140개 쿠폰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면 도움 되겠죠?!


<블레스 공식 홈페이지>

<블레스 페이스북 페이지>


              


본 포스팅은 네오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