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뉴스

몬스터길들이기 명예GM 이은혜의 포토툰2탄 공개!

몬스터길들이기 명예GM 이은혜의 포토툰2탄 공개!

 

 

 

몇일전 몬길 공식카페에서 이은혜씨의

코스튬사진이 공개됐는데요 이번에는 포토툰까지 공개되서

많은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몬길 명예 GM으로 활동중이신 이은혜씨

전문적으로 코스프레를 하지않는데도 이정도 퀄리티를

낼수있다니 정말 요즘 모델중에 넘버원 모델답네요.

사진촬영이 들어가면 눈빛부터 달라지는게 느껴집니다.

 

 

사복입은 모습도 상당히 이쁜데요 이번에 코스프레 의상제작은

전문 코스프레 팀인 Team CSL 에서 제작해주셨습니다.

 

 

 

장난끼 넘치는 표정으로 있다가 Q사인 들어가자마자

모델다운 포스를 내뿜어주시는 우리 이은혜씨

포토툰 1탄도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에 포토툰 2탄도 상당히

재미있게 풀어주셨네요

 

 

더 많은 포토툰을 보실려면 밑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전편을 볼수있습니다. 이은혜씨의 포토툰도 보시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이은혜의 포토툰2탄 보러가기

 

 

메이킹 필름입니다. 상당히 화기애애한 촬영장에서 찍으셨는데

눈빛이 장난이 아니네요

 

 

 

이번에 대격변 이벤트 가 되었는데 상당히 만족하고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추가된 초월 전설장비를 위해 강화를 하고있는데요

이제 10강만 하면 초월장비를 착용해볼수있겠네요

 

 

초월영웅을 만들기위한 제일 기본인 초월의 깃털입니다.

모험모드와 보스/레이드/일일던전 어디든 획득이 가능합니다

저도 이제 100개 정도 모으면 비올레를 초월해볼수있겠네요

 

 

성장의 대륙이 없어지면서 절망의 대륙이 등장했는데

저도 아직 플레이를 못해봤습니다. 상당히 강력하다고 들었는데

빨리 초월 영웅을 획득하고 플레이를 해봐야겠네요

 

 

이번에 공개된 넷마블 공식영상입니다.

상당히 재미있게 제작되었는데 전 몬길유저로써

상당히 공감하는 부분이 있네요 ㅎㅎ

 

이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