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클럽 근처에서 본 모바일RPG 루나전기 : 누나스킬..믿지?

강남 클럽 근처에서 본 모바일RPG 루나전기 : 누나스킬..믿지?



역시 토요일은 불토! 불토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강남 클럽이죠! 사실, 그렇게 클럽 문화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어찌 되었거나 아름다운 누나들이 매력을 발산하시는 미지의 장소! 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날씨는 무척이나 추워졌지만, 친구들이 강력하게 원하는 관계로, 클럽이나 갈까.. 싶어서 강남으로 출동했었죠 ㅋㅋ



그러던 중, 클럽 근처에서 아름다우신 누나 한 분 발견! 손에 뭔가를 들고, 한 분 한 분께 무언가를 나누어 주고

계시더라구요! 음.. 자세히 보니 콘X박스 모양의 뭔가를 주고 계셨답니다. '클럽 근처라서 이벤트로 주는가보다..' 하고

그냥 지나치려고 하는데, 저에게도 다가오셔서 '이거 하나 받아가세요!' 하고 웃으면서 주시는데..


....정말 뭐에 홀린것처럼 받아버렸습니다. (하악)



'이게 뭔고?'


호기심에 한 번 열어 보았는데, 이런 모양이 아니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말이죠..그, 피임기구는 말입니다.

사실 가려졌지만, 박스에는 '누나 스킬 믿지?' 라고도 적혀 있었고.. LUNA 라는 영어도 있었고..


적어도 제가 아는 브랜드에는 이런 것이 없었는데...



하고 갸우뚱? 하고 다시 주위를 살펴 보니 ㅋㅋㅋㅋㅋ 다들 풍선을 불면서 좋아하는 모습이 보이더군요!

알고 보니 ㅋㅋㅋ 루나전기라는 모바일RPG의 오프라인 행사였더군요! 안의 내용물은 말 그대로 건전한 풍선(..)

요즘 게임들 오프라인 행사 기획도 참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군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저 나눠주시는 분.. 알고보니 코스어 '레브' 님이라고 하던데... 

어쩐지 너무 아름다우시더라 하악...



아무튼! 재미있는 오프라인 행사로 강남 한복판을 재미있게 만들어 준, 모바일RPG 루나전기!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던데요! 새로운 모바일RPG 소식이라면

역시 포스팅을 써 줘야 제맛! 현재 사전등록을 완료하게 되면, 무려! 200만 원 상당의 패키지를!


...200만원이면 정말 역대급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레어캐릭터 및 골드, 열쇠, 장비소환권, 진화석 등등.. 정말 어마어마한 보상들이 즐비하군요!



그리고, 하루 한 번 진행 가능한 뽑기권! '힐러형 탱커를 원해?' 하는 것을 보면, 스킬북으로 캐릭터 육성을

결정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닐까 싶어요. 영웅들의 육성 방향을 취향껏 고를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닐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아무튼, 보물상자를 클릭 하게 되면....



저항 - 공포저항을 획득!

오픈하고 나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일일 한정이니 사전등록 기간 동안

꾸준히 하는 것이,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팀으로 시작하는 비법이 아닐까 싶군요!



그리고, 강남에서 만난 누...아니 루나!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뭔가를 또 준다는 이야기 같은데...

아까 풍선에 적혀 있던 시크릿코드인 LUNASKILL을 입력해 보니..



뭔가 깜짝 놀랄 선물을 준다고 하는군요!

음... 200만원 상당의 아이템팩 + 스킬북들 + 깜짝 놀랄 선물이라..

혹시 레브님과의 데이트권..일리는 없겠죠? ㅋㅋㅋㅋㅋ 아무튼,

인게임 아이템은 참 풍성해 질 듯 하군요!


재미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루나전기!

과연 어떤 게임일지 기대가 큽니다. 정식 오픈 때까지 한 번 기대해 봐야겠어요!


<루나전기 사전등록 합시다! 누나..스킬 믿죠? ㅋㅋ>